1. 파괴력 :  확실히 딜이 올라가 시원시원하게 보스가 녹는듯. 특히 알순, 오르나,니플 돌때 체감 큼.
명칭도 맘에 듬. "파.괴.력." 진짜 케릭이 강해진다는 느낌.
공격력제한 해제? 같은 이질적인 이름보다 훨 나음. 

2. 채집 시간 단축 :  붉던 채집 시간 1초로 준거

3. 신 레이드 컨셉 :  숲 배경 + 즉사기 QTE (미니겜) + 보스도 억까 패턴 없고, 정직하게 때리는 스타일이라 괜춘

4. 신캐 한타이밍 쉬고, 내실 다진다고 한 거. 
물론 충분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갠적으론, 케릭들 버프 & 손봐주고, 피오나 성형도 해주고, 여러모로 신경 쓴게 보였음.  무작정 신케 찍어내는거 보다 훨 잘했다고 생각함.

5. 기사단 하나로 줄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