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8 17:40
조회: 766
추천: 0
소소하게 기분좋아쓰는글제컴은 마영전할때 그래픽카드에서 고주파소리가 나는상황이었음 그래도 신경끄면 무시할수있을정도로 작은소리였음
근데 타게임인 월탱을 잠깐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하는데 프레임이 280고정이되있었음 처음에는 와 프레임 잘나오네 하는데 5분정도하니 갑자기 컴퓨터가 비명지르듯 고주파소리가 너무심하게 나는거 이건 안되겠다싶어 검색하다 알게된게 모니터 주사율과 프레임을같게해서 고주파소리를 잡는법이있었고 제모니터주사율?이 180정도인데 프레임도 그렇게 맞췄더니 신기하게 월탱은물론 마영전할때나던 고주파소리도 완전 깔끔하게잡힌 그래서 현재 기분너무좋음 거이반년?을 고주파소리때문에 거슬렸는데 드디어해결
EXP
2,491
(45%)
/ 2,601
|
마영전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페르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