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트 몬스터 어그로 삭제 좀 해줘요. 스페셜 던전에서 부파 방해 주범입니다. 전투 참여 금지로 하면 되지만 말했다가 분쟁이 생길까 싫습니다. 그렘린 전대 처럼 피격 불가능으로 바꿔주세요.

몬스터 생명력 10% 증가에 따른 메이트 추가 피해 상향 바랍니다. 어쩔 수 없이 던전 혼자 도는 사람들도 있어요.

서큐버스 메이트 마스크 좀 내려주세요. 가까이 가면 얼굴이 보이는데 궂이 왜 마스크를 쒸운 것인가요? 3번 모자 미착용에 해주세요.

투쟁의 탑에서 사용 못한다는 표현도 없는데 왜 사용을 못하나요? 문구를 바꿔 주시던가 투쟁의 탑에 나오게 해주세요. 물론 후자가 좋겠지만

메이트 대화 스크립트 증가, 네반이 압도적으로 이것이 많아서 좋았는데 클레르는 또 많이 줄었네요.... 어차피 전투 중에는 대화창이 파트창으로 자동전환이 되기 때문에 유저들과 대화에 방해 안 됩니다. 어떤 모션을 취해야 나오나 찾아서 보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메이트 1년에 한 번 여름 골든 타임에만 새롭게 나오는데 자주 좀 내주세요. 단 기존 메이트들과 지역에 따른 능력 중복되게요. 새롭게 구매를 강요하지 않아도 여유되면 사고 싶은 사람은 삽니다.

남성 메이트도 나오면 좋겠네요. 물론 아바타 제작이나 남캐 제작 기피 현상을 보면 안 팔릴 것 같지만

입을 아바타도 없어서 골드가 남아도는 남캐 유저인 저는 메이트 새롭게 나오면 좋아합니다. 지극히 개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