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을 잃었다 진심 인벤 사사게 유저들의 수준이 이정도인가?
이 글에서 싸움의 원인이 뭔지도 파악을 못한채 다는 댓글들에 깊은 탄식을 표할 수 밖에없다.

아니면 요약을 해줘야만이 알수있는건가?
매너있게 해주세요 라는 말을 비꼬듯이 말한게 이 싸움의 근본원인이고 
댓글에서 보듯 브라하 공방에서 22로 찢어지는게 중요한거지 누가 어느방향으로 가고가 왜 중요한건지 모르겠다.

심지어 공략을 모르는사람처럼 보는 댓글은 가관이다 가관. 
해당 브라하 공략은 파티원 4명 전원이 공략을 알고있는상태였고 
22로 나누어지는 문제에서 고려헐크 혼자 수학의 정석 공식대입마냥 x자리에 왜 y가 있는데요!
이러면서 매너없다고 한 상황을 말하는건데 이렇게 까지 풀어써줘야 이해를 하나?

수학 방정식 하나 푸는데 누구는 변수 x,y,z써가며 풀지만 누구는 a,b,c써가며 푸는사람도있잔아.
틀림다름을 구분못하는거지???

이번 문제에서 고려헐크 혼자 다름을 인정하지못하고 매너운운하며 상대방을 비꼬는 태도를 문제삼은거였고
해당 브라하파티에서는 파티원 전원이 공략을 다 알고 22로 찢어져서 정상적인 운영이되었다는게 핵심인데.


그리고 이동할때매너좀;;;; 이라는 말은 당시 나뿐만아니라 다른 파티원 역시 기분나쁘게 들렸다고 말할정도로
말에서 풍기는 뉘앙스가 상당히 기분나쁜것이었다. 시나리오 대본을 그냥 읽어서는 알 수 없는 분위기라는게 있듯이 스크린샷에서 나온 대화체에서는 그 기분나쁨을 제3자가 이해하기가 어렵겠지. 그래서 그자리에 함께한 다른 파티원얘기를 꺼낸것이고(객관적으로 기분나빴다는것을 입증하기위해)

기존 글내용은 있어봐야 이해못하는 수준미만사람들이 많아 괜히 혼란만 야기하므로 지웠으며 스크린샷은 밑에 활판저격글에 그대로 올라와있어 중복되므로 삭제하였다. 내가 불리해서 지웠다? 그랬으면 글자체를 지웠겟지. 쫄려서 글삭했다는 등의 수준 미만의 도발, 댓글 마음대로 해라.

인벤이나 고인물이나 다름없다는것을 새삼깨닫게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틀에 박혀 경직된 사고방식을 가진 고인물과 다를게 무엇인가? 라이즈 패치후 점점 쉬워지는 레이드 난이도에 결사대도 아니고 정말 사사로운 문제(22로나눠지는)를 가지고 물고뜯는 모습이 뉴비배척하며 공방공상한걸고 다니는 고인물과 뭐가 다르지. 사사게는 결국 고인물들의 박제놀이공간이었다는것에 다시한번 깊은 탄식을 하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