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홀른 하려고 카이로 투탑2 잠쩔 2연 변신 기사 있길래 갔습니다.
50만 골드 지불 했고요, 4명서 출발을 했습니다. 방장님이 변신을 하고 나머지 3명은 1시 방향에 있었습니다.
보통 잠쩔 기사를 하시면 어디서 어디서 딜 타임이라는게 있는거 아닙니까? 전 잠쩔 기사를 하지 않아서 몰라요 모르는데, 쩔 받는 사람도 딜을 3%? 해야 코어도 들어오고 경험치도 들어 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암튼 그래서 9층하고 10층에서 딜 하려고 기다리다가, 9층와서 보스한테 가서 딜 하는데 피통이 빨리 없어져서 머지 내가 이렇게 강한가 했는데... 는 개뿔ㅋㅋㅋㅋㅋㅋ 방장은 변신하고 2차 변신까지 하고 아주 빡 딜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처음 에는 waht? 했는데 10층에서도 똑같았어요 빨리 비통이 사라지더라고요..... 그래서 '???' 하고 첫 판을 끝냈는데 파티에 같이 있던 리시타 유저 분이 알려 주셨거든요. 저희가 9층과 10층에서 딜을 해야지 경험치와 코어를 먹는다고 방장이 죄송하다고 하고 알것데요. 그러고 막판을 갔지요, 갔어요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판과 똑같더라고요..... 아니 이게 무슨 상황인지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귓말로 따졌는데 이게 지금 머하는거냐 아니 첫 판에 그렇게 해서 옆에 리시타분이 알려주지 안았냐 그런데 그렇게 하시면 우린 딜을 어케 해야 되는건가요, 하고 죄송하다고만 하는데 저게 과연 진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은 죄송하다고 하시니 거기서 어케 합니까 그냥 알겠으니 다음부터 이러시면 안된다고 조심하시라고 주의하세요 하고 환불은 받지 않을 테니 조심하세요 보냈는데 바로 로그아웃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 진짜 할 말을 잃었다..
이런 일이 진짜 처음이이네요 덕분에 제 카이는 경험치 2판을 다 날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판만 하면 렙업이긴 했는데 진짜 어이가 없어 가지고 하....... 대화 도중에 로그아웃 하신던데... 무슨 경우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