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대에서 봉인하는 스킬이었는데 ㅋㅋㅋ

이제 공격 대응 방식이나 딜 방식이 늘어서 더 재밌네요.

저는 예전엔 딜은 2스스 3스평 일관, 회피는 기천비무 화진격  짤딜이나, 이동 진풍 1단을 여러번 사용했었는데요.

요번 밸패까지 하고나선
딜은 2스스 3스평 반화격 2스스 sp많고 말뚝딜 될 땐 반추반추반추반추(이게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여러가지 실험중입니다.)

공격 피할 땐
제자리 연풍 핑! -빠른 발동, 짧은 회피 시간, 이걸로 피하면 자신감 충만
이동 연풍 1단 반복 - 발동이 살짝 느리지만 예전엔 이거 말곤 기천비무 밖에 없었으니..
반화격 - 지존 짤딜 최강(?)딜
기천비무-이후 화진격으로 딜
진풍격 - 막고 돌진 후 짤딜

재밌네요 다채로워서


단적인 예로, 이제 발로르에서 발로르가 전진하면서 촤 촤 촤 촤 연속으로 베는거 기천비무로 피하고 화진격으로 짤딜한다고 ㄸㄲ쇼 안 하고 반화격 쓰면 되니까 편ㅡ안 +울음

그동안 우산린 회피는 너무 부실했어요.

제자리 연풍 : 발동 속도는 빠르지만 무적시간이 짧아서 쓸 만 한게 못 됨. 이후 이동 진풍 2단계로 연계 가능

이동 진풍 : 1단계 우산을 뒤로 잡고 이동하는 모션 2단계 폴짝 뛰어서 착지하는 모션.
1단계는 발동속도가 살짝 느림, 2단계는 후딜이 김

진풍격 : 우산을 펴고 돌진하는 모션. 우산을 펴는 순간 가드 판정, 돌진중에는 가드 없음. 퍼펙트 가드가 없어서 쓸게 못 됐었음(이번 밸패로 퍼가 추가)

액티브 갓천비무 : SP120(50)소모 백덤블링하는 모션 긴 무적 시간 보유 발동 후 화진격 연계 가능 후딜이 존재해서 막 쓰면 피격 위험

액티브 반화격 : 우산을 펴서 가드하는 모션. sp소모하는 가드 스킬인데 퍼펙트 가드가 없다(는 정신나간 성능이었으나 저번 밸패로 퍼가 추가.)



이러니 이동 진풍 1단계만 연속으로 쓰는 식으로 해왔단 말이죠.

이동 진풍이 배글린 연풍처럼 연속으로 써지는 것도 아니고..

다른 캐릭터들 퍼가가 얼마나 부럽던지..

주력기라고 2스스 있는건 쓰다가 공격 보면서도 맞아야 했었고

와중에 딜 세다고 딜은 8단 너프 할 동안 유틸은 케어도 안 해줬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