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제 주관이 이야기입니다
저도 키우는 과정에선 나사빠진 캐릭이라고 생각됬는데 하면할수록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처음엔 흉살 가르기가 주력기라고 생각됬지만 이제는 영혼추적- 액운가르기가 주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릭자체가 천식환자라 영혼추적 기술을 쿨마다 돌려야합니다.
구지 가드해서 날릴필요없이 그냥 쿨마다 무조건 쓰는것이 좋습니다
액운가르기 같은경우 데미지도 괴랄한데 현 스펙으로 라우라 막타만 크리떠서 10만이 넘습니다
(공해제4천 아리샤 워프홀보다 쌥니다) 또한 통으로 가드기라서 보스패턴 무시하면서 사용가능합니다


제가 쓰는 딜사이클은
영추 후 10초 이내 평평-스스-흉살,액티브(상황맞게 사용해야함)을 2~3번 돌리고 다시 영추를 씁니다
흉살같은 경우 딜량기보단 보스 공격을 무시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상황에 따라 스매쉬를 다맞추기전에 흉살로 보스공격을 막아야합니다


자원관리 측면에선
sp로 마나를 만들고 마나로 sp를 만드는것이 아리샤랑 비슷합니다.
하지만 쿨다운때문에 sp로 마나를 꾸준히 만들지 못하고 마나를 녹이듯이 사용하는 아리샤보단 훨씬 쉽습니다.
sp나 마나 둘다 오링나지 않는이상 계속해서 딜사이클을 돌릴수 있습니다.
보스패턴에 따라 좀 차이가 나는데 공속이 빨라서 스매쉬가 끝나기전에 흉살을 써야하는 보스면
자원관리 좀 힘들고 스매쉬까지 전부 맞추기 쉬운 보스면 sp나 마나가 둘다 넘처납니다.
만약  둘다 오링날경우 평평-스스-가드or회피로 채워줘야합니다
만약 자원관리가 힘들다면 스각으로 sp감소나 고양이 아티팩트를 추천합니다.


스킬 구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복참은 정말 소중한 스킬입니다.
제일 문제가 많다고 생각됬던 치명무도 생각보다 쓸수있는 보스패턴이 많아서 각재고 스테회복겸 상황에 따라 쓰는
재미가 있습니다.
사령곡은 잡몹처리 뿐만 아니라 보스한테도 준수한 딜량과 마나회복을 해줍니다.
무신극은 500sp짜리 스킬이 말도안되는 데미지와 마나회복을 해주고 거기다 통짜 무적입니다. 단지 좀 느려서
못맞추면 타격이 좀 큽니다.
영혼추적같은경우 쿨을 줄여달란 의견이 많은데 이거 쿨줄어들면 단아 사기캐 됩니다.
단지 검날아가는 속도가 너무 느린거 같습니다 (덩어리 구르는속도 보다 느림)


딜량측면은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토욜부터 여보로 빠전방파서 모든 던전 다돌았는데 딜량 꼴등한적이 거의 없습니다
현스팩으로 라우라 15분컷 파티에서도 10~12퍼센트 넣었습니다.
스킬을 상황에 맞게 사용해야하며 스테미나,sp,마나를 관리해야 하는 어려운 캐릭터지만
알면 알수록 재밌습니다. 개인적으론 나사빠진 캐릭이라기 보단 그냥 어려운캐릭터같습니다.


ps 브리지트는 악마입니다. 공속빨라서 스매쉬도 다못맞추고 흉살쓰느라 마나도 없는데 불이라도 맞는순간 스테미너 때문에 아무것도 못합니다! 대신 라우라는 마치 단아가 패기위해 존재하는 보스같은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