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력스킬 영혼추적 - 액운가르기

하루종일 평평스스-흉살만 하는 사람이 있던데 흉살은 적공격을 흘리는 용도입니다

스테미나도 많이 부족하고 액운가르기의 데미지가 좋기때문에 쿨마다 계속 돌려야합니다.

가끔 영상보면 무슨 반격캐마냥 가드후에만 영혼추적 쓰는사람들이 있는데 그냥 검던져서 쓰는것이

좀더 안정적인 타이밍에 본인이 원하는순간 쓸수 있으며 쿨마다 돌릴려야 하기때문에 훨씬 좋습니다 그냥 검던지는 습관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탭누르고 안맞는다 싶으면 바로 회피를해서 후딜을 감소시켜야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영혼추적 사용가능한상태에서 가드를 해도 반격안하고 그냥 회피로 가드모션 캔슬 후 검던집니다)


2. 흉살가르기

흉살가르기는 스매쉬도 중 이라면 레서의 가드처럼 어느 순간이랑도 모션캔슬하며 사용이 가능하다.

그러기 때문에 적공격에 맞춰서 사용하여 공격을 흘리는 용도로 사용해야 한다.

제일 안좋은 시나리오중 하나가 평평 하고 스매쉬로 넘어가는순간 보스 공격이 들어와서 스매쉬 적중전에

흉살을 써야하는 경우인데 이러면 딜량도 안나올 뿐더라 마나수급도 되지 않는다.

이점이 단아를 어려운 캐릭으로 만드는 이유인데 평타의 시작타이밍을 잘재야 한다.

그러기 때문에 일단 보스의 공격을 액운가르기나 흉살가르기로 한번 흘리고 이후 바로 평타를 연결해서

계속해서 공격을 이어나가는 감을 익히는게 좋습니다.

또한 흉살가르기도 마나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신의 마나량이 많이 않으면 남발하면 안됩니다.

일단 주력은 영혼추적이기때문에 흉살쓰다가 마나없어서 영혼추적을 못쓰는 상황이 나오면 안됩니다.


3. 액티브 스킬

단아의 액티브스킬은 거의 모든 후딜을 없애면서 사용가능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기보단

스매쉬, 흉살, 액운, 가드 이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복참 - 준수 전진 범위 발동속도로 거의 스매쉬,흉살,액운 이후 연계기처럼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치명무 - 스테미너를 회복해서 중요한 스킬이지만 낮은 딜량과 그에반해 매우긴 발동 모션으로 사용하기

            매우 까다로운 스킬입니다. 보통은 보스의 딜타임에 섞어주면서 스테미너 회복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숙련팁으론 생각외로 범위가 상당히 넓기때문에 범위 끝부분에 걸치게 쓰면 안정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사령곡 - 선딜만 조심하면 됩니다 생각외로 준수한 데미지와 마나회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신극 - 어차피 웬만한 레이드에선 거의 한번바께 사용못하니 신중하게 무조건 맞춘다는 생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이거 못맞추면 한동안 정상 딜사이클이 아닌 평평스스 회피 써야할껍니다.


4. 자원관리

마나를 사용하다 보니 아리샤랑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일단 영추-액운으로 sp를 꾸준히 수급하고 액티브스킬은 한방에 다시 마나를 회복시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마디로 마나와 sp가 서로 교환되는 느낌인데 이건 과거 롱블샤가 마블상태를 계속 유지할수 있던 방법처럼

액티브스킬을 삑내지 않고 스매쉬를 많이 맞출수록 딜사이클이 계속 유지 할수 있습니다.

한쪽 자원이라도 남아있다면 반대자원으로 바꾸면되지만 만약 둘다 없으면 아리샤가 샤픈마나 긁듯이 평평스스 회피

로 어느정도 자원을 채워줘야합니다.


기본적으로 공속이 빠르거나 연타하는 보스상대론 스매쉬 적중률이 떨어지고 흉살을 많이 하게되서 자원회복에 차질이 생깁니다.

그리고 자원을 사용해서 공격하고 적중해야 자원이 회복되는 캐릭이기에 블링크나 빠르게 왔다갔다 거리는 보스한테

꽤 난이도 있습니다.

솔직히 무지성으로 딜넣기 좋은 캐릭은 아닙니다만 개인적으론 어렵고 이것저것 신경쓸게 많아서 좀 더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캐릭터가 tab을 많이 쓰게 되는데 전 이게 불편해서 q로 바꺼쓰는중 손가락 피로도 줄일려면 본인이 평소에 쉽게 쓰는 위치로 바꺼 쓰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