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회피-가드-회피 부드럽게 연계가 되도록 패치가 잘 됐으며, 가드 판정이 좋습니다.

1평 가드로 빠른 방어와, 2타로 시작하는 흉살 가르기로 인한 안정적인 생존력

하단베기 = 짤딜 및 스태회복기 및 스태 박살났을때 채워주는 스킬 보유

결사대가 재밌고 무신극 타격감이 좋습니다. 

라우라 기준 웨울 사용하면서 SP가 부족하지 않았고 오히려 시간이 지날 수록 SP 여유가 생깁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지만 포션 오링안날 자신 있고 라우라 패턴 다 알면 웨울을 추천합니다)


라우라 한정 불편했던 거

가드 탭 가드 궁굼해서 써봤는데 연속공격은 그냥 뚫고 들어옵니다. -쓰지마세요 그냥-

가드 너무 빨리써서 한대 맞으면 피격 모션 끝나고 다시 가드 모션으로 이어집니다. (순회때도 자주 확인됨)

가드 반격시 몹으로 이동해 공격하는게 아닌 허공에 난도질 (막타=스태회복 이라도 맞으면 다행)

3평 2스 흉살 가르기 사용 중 공중에서 공격모션 취하고 착지하는 타이밍에 피격 들어오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무신극 한대라도 빗나가면 자원,딜 손실이 심하니 집중에 신중해서 써야 됩니다

신경써야 될게 많아서 많이 피곤합니다 (액운 쿨, SP, 마나, 패턴 보며 흉살 타이밍)

전에 키우던게 테사라 비교하자면 테사처럼 딜 하면 그냥 누워버립니다.


결론 : 아직 공격력이 낮고, 혼격도 없으니 순회티어가 어떠하다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만, 무식하게 안쎄고 밸런스 괜찮게 나온 캐릭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