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홀딩기 마나 수급
이건 다들 언급하시는 부분인듯

2. 무신극 명중률 향상
한번 패치를 받았음에도 여전히 개폐급입니다. 발동이 느린데 단아가 미묘하게 앞으로 뛴 다음 내려치는 판정도 앞쪽에 쏠려있어서 비슷한 류 스킬들(허크 필격, 카록 어스퀘이크, 레서 뇌락, 카엘 디모스업라이징 등)에 비해 빗나가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어스퀘이크 속도로 필격 쓰는 느낌.
그런데 무신극은 단순 딜만 넣는 기술이 아니라 마나 수급 기술이기도 하기 때문에 빗나가는 순간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어떻게든 손을 좀 봐줬으면 합니다.

3. 치병무 SP소모 분할
치병무는 가드나 회피 판정도 없으면서 모션이 너무 길어서 프리딜타임 아니면 3타를 다 쓰기가 힘들죠. 쿨타임은 지금도 타수에 비례해서 차등적용되는데 SP 소모량도 125/75/50 정도로 분할소모해서 상황에 따라 1타~3타를 선택적으로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4. 영혼추적 및 액운가르기 명중률 향상
일반 영혼추적은 좀 덜하지만 가드 후 영혼추적을 쓰면 허공에서 제자리 붕쯔붕쯔를 하는데 이게 짧은 데다가 전진성도 없어서 보스가 좀만 움직여도 잘 빗나갑니다. 허공에서 칼질하는 부분에 전진성을 좀 넣어주든지 해서 빗나가는 일을 줄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 정도 외에는 대체로 만족스럽네요.
스태는 액운가르기만 제때 써줘도 크게 부족한 느낌은 들지 않고 마나도 SP스킬을 꾸준히 넣으면 딱히 부족한 느낌은 안 납니다. 다만 홀딩기를 썼을 때는 마나가 크게 부족해져서 개선이 필요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