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전, 몇가지 밸런스 변경과 버그 수정을 위한 새로운 패치가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전장
파멸의 탑
영원의 전쟁터와 불지옥 신단
- 용병 캠프
- 카즈라 용병 (공성 캠프)
- 점령한 카즈라 용병의 공격력이 40에서 46으로 증가했습니다.

암살자
폴스타트

기술
특성
- 4 레벨
- 상승 기류 (E)
- 이제 보호막의 지속시간도 40% 증가합니다. (1.2 초)
- 7 레벨
- 부메랑 폭발 (Q)
- 폭발 피해량이 175에서 165로 감소했습니다.
- 충전 완료 (W)
- 사거리 증가량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16 레벨
- 봉우리의 돌풍 (지속 효과)
- 순풍의 활성화 대기시간 감소량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발라

능력치
기술
- 증오 (지속 효과)
- 증오 중첩의 지속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전문가
아즈모단

특성
- 1 레벨
- 피의 향기 (Q)
- 돌격병이 죽으면 공격력이 증가하는 시간 제한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해머 상사

특성
자가라

능력치
기술
- 맹독충 굴리기 (Q)
- 추적 도살자 (W)
- 감염체 투하 (E)
특성

지원가
모랄레스 중위

기술
- 변위 수류탄 (E)
- 폭발 재사용 대기시간이 0.30초에서 0.0625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영웅, 기술, 특성들
- 티리엘, 우서, 갈을 플레이하는 유저가 영웅이 죽기 전의 효과나 게임 후반 긴 부활 대기시간 동안 미접속 경고를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렉사르: 미샤가 이제 돌격병과 아군 용병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만, 적군 용병과 중립 용병은 밀어내지 못합니다.
- 해머 상사: 해머 상사의 사거리 표시기가 이제 해머 상사가 공성 모드일 때와 전차 모드일 때 모두 표시됩니다.
- 자가라: 메두사 칼날 특성을 습득한 자가라가 이제 추가 목표물에게 정확한 양의 피해를 줍니다.
유저 인터페이스
- 칭찬: 칭찬 화면에서 통계 수치가 팀이 받은 피해의 100%와 같이 비정상적으로 표현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