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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07 03:46
조회: 13,713
추천: 2
2016.12.07 패치노트공홈 링크
암살자폴스타트
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개발팀에서는 전장 전역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성들을 하향할 계획입니다. 이런 효과들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전장마다 선발전 과정에서 독특한 전략을 가능케 하지만, 현재로서는 너무 자주 사용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굴단
기술
리밍
특성
개발자의 의견: 리밍은 재앙 특성을 선택해 영웅을 더욱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지만, 돌격병 또한 손쉽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개발팀이 의도한 리밍의 디자인과 맞지 않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에게만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이 특성을 변경하여 공격로를 정리하는 속도가 느리다는 약점을 부각시켰습니다. 사무로
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지난 업데이트 이후 사무로의 승률이 훨씬 나아지긴 했지만 몇몇 특성들은 여전히 지나치게 좋은 효과를 내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저번보다 훨씬 가볍게 사무로를 손보았고 이로 인해 사무로의 승률이 50%에 더욱 수렴하길 바랍니다. 제라툴
특성
개발자의 의견: 특성 개편을 마친 제라툴은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 업데이트에서 특성 선택률과 승률을 조금 더 손봤습니다.
다중 역할바리안
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바리안은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이후로 무난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다중 역할 영웅은 6개의 특성 조합이 각각 비슷한 성능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현재 분노의 쌍검과 전쟁인도자 조합은 다른 조합보다 약간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쟁인도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켜 확정 기절 효과가 덜 자주 나오게 변경했고 무기 막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방패의 벽의 효율을 간접적으로 높혔으며 도발의 지속 능력을 상향했습니다. 또한, 재기의 바람과 분노의 쌍검 간의 효율을 약간 줄여 바리안을 상대할 때 일반 공격에 대처할 수 없는 조합을 가진 팀이 겪게 되는 고통을 약간 덜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향과 하향이 적절히 버무려진 업데이트이며 바리안의 성능 및 승률이 그리 크게 요동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














Arkite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