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카나
2025-10-01 02:19
조회: 4,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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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히오스 라이브 패치 노트 – 2025년 10월 1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이번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일반 공격, 광역 피해, 방사 피해는 이제 다양한 상황에서 모든 영웅에게 보다 일관적으로 작동합니다. 영웅의 밸런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화는 밸런스 섹션에 기재됩니다. 홈 화면과 실행 음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전장 업데이트 일반 블랙하트 항만, 하나무라 사원, 핵탄두 격전지가 몇 주 내에 등급전 전장 로테이션에 추가됩니다! 요새, 성채, 핵은 이제 반경 안에서 피해를 받은 아군 영웅의 방어력을 4초 동안 35 5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구조물 하나당 한 명의 영웅만 얻습니다. 이 방어력 증가가 적용되는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적 영웅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더는 요새, 성채, 핵이 아군 영웅이 공격받을 때 적 영웅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용병 캠프는 이제 전투가 시작되고 60초가 아닌 30초가 지나면 생성됩니다. 작은 경험치 구슬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아군 영웅이 구슬의 반경 15 안에 없으면 사라집니다. 구조물 생명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영웅이 일반 공격으로 적 구조물을 공격하면, 해당 건물 근처의 아군 돌격병이 고무되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환영이나 소환수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돌격병은 이제 정확히 MM:00 및 MM:30분에 생성됩니다. 블랙하트 항만 포격이 성채와 핵에 주는 피해가 이제 20% 감소합니다. 금화를 반납하기 위한 시전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보물 상자 위치가 이제 3곳으로 늘어납니다. 첫 번째 상자는 첫 단계 동안 상단 공격로에 생성되고, 다음 세 단계에서는 상자가 두 개씩 생성되며, 이후부터는 매 단계마다 상자가 세 개씩 생성됩니다. 블랙하트 근처에 이제 감시 시야 탑이 추가됩니다. 죽을 때 이제 금화를 절반만 떨어뜨립니다(내림 처리). 첫 번째 반납에 필요한 금화가 10개에서 8개로 변경되었습니다. 하나무라 화물 공격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화물은 이제 25%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사무라이 용병의 생명력이 12.5% 감소했습니다. 화물이 핵에 2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불지옥 신단 더는 응징자가 관문을 뛰어넘지 않습니다. 해골 돌격병의 공격력이 25% 감소했습니다. 해골 돌격병의 생명력이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해골 돌격병의 이동 속도가 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해골 돌격병은 이제 기술 마법 방어력이 영구히 20 증가합니다. 하늘 사원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 지속 시간이 0.5초에서 0.375초로 감소했습니다.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는 이제 다른 밀쳐내는 효과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 속도가 이전 밀쳐내기 거리와 일치하도록 증가했습니다.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가 이제 진행 중인 다른 밀쳐내기 효과를 방해합니다. 핵탄두 격전지 핵탄두의 공격력이 2300에서 1000+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2.5%로 변경되었습니다. 핵탄두는 이제 구조물을 불태워 10 12 초 동안 초당 생명력의 1.2% 0.8% 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건물을 공격하면 지속 시간이 최대 5 8 초 갱신됩니다. 핵탄두 발사 시간이 이제 1.5초에서 2.5초로 변경됩니다. 핵탄두가 이제 더 적게 생성됩니다. 공포의 정원 공포의 기본 생명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공포는 장기전으로 갈수록 훨씬 더 강력해집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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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아바투르 기본
데하카 기본
수풀추적자 [Z D ]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240초로 증가했습니다.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50 초 감소합니다. 특성
20레벨 최상위 포식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초에서 120 190 초로 증가했습니다. 일리단 특성
16레벨 불타는 낙인 마지막으로 공격한 영웅이 아닌 다른 영웅을 공격하면, 이제 이전에 공격하던 영웅에 대한 진행도가 초기화됩니다. 실명 및 회피 효과는 이제 진행도를 획득하는 것을 막습니다. 대상이 정지나 무적 상태가 되면 진행도는 사라집니다. 중첩은 이제 300초 동안 지속됩니다. 캘타스 특성
마이에브 기본
그림자 목줄 [W] 끌어당기는 힘이 35에서 21.05로 감소했습니다. 도살자 특성
13레벨 잔혹한 일격 이제 실명 상태에서 공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공격하면 중첩을 잃습니다. 길 잃은 바이킹 특성
10레벨 바이킹의 습격 더는 이동 속도가 감소 효과가 바이킹의 습격의 초기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이제 바이킹의 습격의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스랄 특성
7레벨 정령의 맹공 신규: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고 4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45% 증가합니다.후속타 우서 기본
성스러운 빛 [Q] 사거리가 7.7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더는 신성 충격을 선택해도 사거리가 8.75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특성
4레벨 신성 충격 더는 재사용 대기시간 또는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지 않는 대신 마나를 덜 소모하고 더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이제 자체적인 활성화 버튼이 제공됩니다. 발리라 특성
7레벨 난도질 개편: 공격 속도를 400% 증가시키며, 이 효과는 3회 공격 또는 3초 후 사라집니다. 세 번째 공격 이후 다음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바리안 특성
10레벨 전쟁인도자 전쟁인도자의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2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2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20레벨 사기의 외침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5%에서 5%로 증가합니다. 자가라 특성
1레벨 감염 공격력 증가량이 125%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버그 수정 전장 블랙하트의 복수 데스윙이 순간이동형 개체를 사용한 후 저지 불가 상태를 잃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늘 사원 뿌리가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를 막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알라라크 16레벨 우월한 일격 우월한 일격을 선택했을 때 침묵 상태인 영웅을 공격한 후 일반 공격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르타니스 4레벨 7레벨 최후의 베기 남은 지속 시간이 보이도록 강화 효과 막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실명 상태에서 공격할 시 소모됩니다. 16레벨 거인 학살자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관련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아서스 기본 서리한이 굶주렸다 [D] 아서스에게 적중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즈모단 1레벨 탐욕 죄악의 물결로 강화된 파멸의 구슬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의도한 것 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레벨 파멸의 종자 아즈모단에게 적중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6레벨 20레벨 빛나래 기본 위상 이동 [Z] 더는 대상이 변이 상태일 때 시전 표시기가 숨겨지지 않습니다. 13레벨 요정의 추진력 이동 속도가 일정 구간마다 감소하는 대신 지속 시간 동안 서서히 감소합니다. 카시아 1레벨 번개의 일격 공격 속도 증가 시 번개의 일격이 연속으로 여러 번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이제 진행 중일 때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이제 투사체가 적중한 후가 아니라 카시아가 일반 공격을 발사할 때 진행도가 증가합니다. 진행도는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16레벨 진압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모든 관련 효과는 대상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첸 10레벨 폭풍, 대지, 불 실명 및 회피 효과가 이제 대지의 공격의 감속 효과를 막습니다. 대지의 방사 피해가 이제 주 공격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폭풍과 불의 공격이 이제 물리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적용될 시에 기술 피해량 증가 효과가 아닌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초갈 기본 밀치기 [Z] 밀치기가 이동 불가 상태인 초를 밀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레벨 단련된 가죽 밀치기 등의 밀쳐내는 효과가 이 특성의 이로운 효과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0레벨 활활 타올라라 더는 용병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적중하더라도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는 적중하지 않습니다. 이제 주 대상이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이 아닌 이상,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는 적중하지 않습니다. 크로미 기본 모래 강타 [Q] 이제 모래 환영의 일반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이제 모래 환영이 보이지 않을 때 일반 공격이나 모래 강타로 피해를 주면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20레벨 모래의 매듭 이제 모래 환영이 보이지 않을 때 일반 공격이나 모래 강타로 피해를 주면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데스윙 기본 용의 비상 [Z] 데스윙이 다른 데스윙을 일반 공격으로 적중시킬 시 용의 비상의 시전 애니메이션이 방해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7레벨 죽음의 낙하 이제 방어력 감소 효과가 다시 적용될 때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13레벨 불과 격노 감속 상태인 적을 공격할 때 데스윙에게 일반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 기본 자폭 [E] 일반 공격으로 획득하는 충전율은 이제 모든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한 후 발동합니다. 자폭의 밀쳐내기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레벨 핵폭발 일반 공격의 추가 피해를 주는 범위 내에서 대상을 적중했을 때 얻는 자폭 충전율이 이제 모든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한 후 발동합니다. 정예 타우렌 족장 1레벨 기타 히어로 더는 정예 타우렌 족장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거나, 정예 타우렌 족장의 생명력이 최대일 때 치유 시각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폴스타트 13레벨 지속되는 바람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피닉스 1레벨 광자 집중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기동타격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4레벨 에너지 억제 이제 위상 폭탄을 사용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가즈로 기본 잘나가! 포탑 [Q]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포탑으로 받는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즈로의 최종 진화물이 설치한 잘나가! 포탑의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3레벨 긍정적인 강화 잘나가 포탑의 공격이 대상에 적중했을 때가 아니라 대상을 공격할 때 추가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6레벨 아크 반응로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피해를 조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휴대용 잘나가! 포탑이 정상적인 위치로 발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잘나가고 죽이는 레이저 전장의 안개에서 경고 표시기가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피해를 조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버클록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그레이메인 10레벨 숨통을 노려라 그레이메인이 다른 그레이메인을 대상으로 숨통을 노려라를 사용할 때 시전 애니메이션이 대상에게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6레벨 우두머리 사냥꾼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20레벨 사냥꾼의 산탄총 이제 실명 상태에서 발동합니다.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대상을 찾으며, 백전노장은 예외입니다. 송곳니와 발톱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대상을 찾으며, 백전노장은 예외입니다. 일리단 기본 습격 [Q] 일리단이 다른 일리단을 대상으로 습격을 사용할 때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가 두 번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6레벨 불타는 낙인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임페리우스 기본 용기의 낙인 [Q] 대상이 무적, 정지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소모되며 이로운 효과를 얻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임페리우스를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는 임페리우스가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용기의 낙인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1레벨 부정한 자를 불태워라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이제 죽음 분석에 부정한 자를 불태워라로 표시됩니다.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7레벨 분노의 섬광 추가 대상 탐색은 이제 주 대상에게 모든 효과가 적용된 후 발동합니다.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신성한 백열 13레벨 신성한 분노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20레벨 무자비한 강림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제이나 10레벨 물의 정령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더는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이제 지역을 드러냅니다. 요한나 기본 규탄 [W] 규탄이 저지 불가 상태인 대상을 끌어당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크랫 기본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는 이제 실명 상태에서 발동하지만, 여전히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캘타스 10레벨 불사조 켈타스가 방어 매트릭스의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이제 공격력이 방어 매트릭스의 영향을 받습니다. 더는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이제 적중당한 지역을 드러냅니다. 켈투자드 기본 켈투자드의 사슬 [E] 이제 사슬로 연결된 두 대상을 모두 드러냅니다. 20레벨 망자가 돌아왔다 그림자가 피해를 줄 때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케리건 기본 강습 [Q] 케리건이 가까이 있는 다른 케리건을 대상으로 강습을 사용할 때 시전 애니메이션이 대상에게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카라짐 기본 찬란한 질주 [Q] 찬란한 질주를 다른 카라짐에게 시전 시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레벨 철권 발동 공격의 적중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밍 4레벨 마력 작렬 탈 라샤의 덕목 추가 효과가 이제 곱셈이 아니라 덧셈으로 계산됩니다. 이제 일반 공격이 피해를 주기 전에 피해를 줍니다. 7레벨 집중탄 이제 죽음 분석에서 별개의 항목으로 보입니다. 이제 죽음 분석에 집중탄으로 표시됩니다. 이제 세 번째 마력탄이 피해를 준 후 발동합니다. 20레벨 탈 라샤의 덕목 탈 라샤의 덕목 추가 효과가 이제 곱셈이 아니라 덧셈으로 계산됩니다. 루시우기본 분위기 전환! [W] 다른 루시우의 분위기 전환!이 이제 함께 중첩됩니다. 분위기 전환!의 반경 안에 영웅이 7명 이상 있으면 영향을 받는 아군 창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분위기 전환!의 영향을 받는 아군 창은 이제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의 반경 안에 있는 대상을 포함합니다. 소리 파동 [Q] 소리 파동이 저지 불가 상태인 대상을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레벨 파티 믹스 치유 증폭과 속도 증폭을 전환할 때 지속 시간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3레벨 모두 함께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에 루시우가 여러 명 있을 때 이동 속도 추가 효과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0레벨 하우스 파티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이 추가 치유량을 얻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에 루시우가 여러 명 있을 때 치유 추가 효과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불사의 명곡 이제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이 효과를 얻습니다. 루나라 7레벨 자연의 활력 네 번째 일반 공격의 적중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다음 네 번째 일반 공격이 가해질 때가 아니라 다음 네 번째 일반 공격이 발사될 때 적용됩니다. 이제 다음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니라 다음 공격이 발사될 때 적용됩니다. 나지보 기본 시체 거미 [Q] 방어 매트릭스가 시체 거미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나지보의 최종 진화물이 시체 거미의 기술 위력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좀비 벽 [W] 방어 매트릭스가 좀비 벽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나지보의 최종 진화물이 좀비 벽의 기술 위력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7레벨 망자의 돌진 이제 해당 특성을 선택하면 이미 존재하는 좀비 벽 좀비의 공격력도 증가합니다. 10레벨 덩치 방어 매트릭스가 덩치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르피아 4레벨 물고 빠지기 오르피아가 이동 불가 상태일 때 물고 빠지기가 오르피아를 이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혼돈의 격류 사망 후 3중첩을 모두 잃었을 때에도 3중첩 공격력 증가 효과가 여전히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0레벨 압도의 아귀 압도의 아귀의 끌어당기기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이너 7레벨 불안정한 혼합물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마나 회복량이 적중당한 영웅 한 명당 10 마나씩 따로 회복하는 대신, 이제 한 번에 모든 마나를 회복합니다. 레가르 기본 늑대 정령 [Z] 늑대 정령의 약진 공격이 레가르를 대상으로 하면 레가르에게 공격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6레벨 늑대의 굶주림 실명이나 회피 효과가 이 특성의 활성화를 방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렉사르 13레벨 광포한 야수 이제 5중첩 이상일 때 미샤, 돌진!이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추가 공격력은 이제 다음 미샤, 돌진!에 적용됩니다. 사무로 해머 상사 1레벨 기습 포격 이제 고유 능력 버튼 근처에 은신이 활성화되기까지 남은 지속 시간이 표시됩니다. 7레벨 펄스 지뢰 핵 첫 번째 피해는 이제 죽음 분석에 거미 지뢰로 표시됩니다.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회복되는 마나는 이제 공성 모드 공격과 합산됩니다. 20레벨 유산탄 지뢰 모든 방어력 감소 효과 중첩은 이제 다시 적용될 때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소냐 16레벨 육중한 강타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이제 죽음 분석에 육중한 강타로 표시됩니다. 누더기 4레벨 놀자!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지면 강타의 안쪽 범위에 적 영웅이 적중할 때 회복되는 마나를 포함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태사다르 기본 공명 광선 [고유 능력] 공명 광선이 첫 번째 피해 이후 피해를 주기 전에 충전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7레벨 아크 방전 이제 일반 공격으로 진행도를 획득할 때 다른 모든 효과보다 먼저 발동합니다. 10레벨 집정관 방사 피해가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다른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발동합니다. 도살자 기본 도살자의 낙인 [W] 도살자의 일반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정상적으로 바뀌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3레벨 잔혹한 일격 이제 실명 상태에서 사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대상으로 하면 소모됩니다.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흉포한 돌진 이제 죽음 분석에 흉포한 돌진으로 표시됩니다. 길 잃은 바이킹 폭발성 공격으로 강화된 밸로그의 일반 공격력이 이제 정상적으로 다른 공격력 증가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올라프의 돌진 공격이 바이킹 공격단이나 참으면 손해의 이로운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올라프 돌진이 바이킹 공격단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올라프 근처의 적을 대상으로 할 때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돌진이 참으면 손해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릭 더는 이동 속도가 증가해도 에릭의 초기 이동 속도는 증가하지 않으며, 이제 에릭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다른 효과가 중첩됩니다. 밸로그 방사 피해가 참으면 손해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레벨 13레벨 바이킹 공격단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스랄 16레벨 광풍 최초의 세 번째 질풍 공격이 이제 적중 시각 효과를 가집니다. 트레이서 7레벨 집중 사격 더는 실명 상태에서 사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대상으로 할 때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현재 공격 대상에게 적중한 횟수와 추적이 초기화되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이제 피해를 준 후가 아니라 피해를 주기 전에 진행됩니다. 티리엘 티란데 우서 4레벨 고대 왕의 수호자 지속 시간이 이제 헌신 방어력 지속 시간을 추가하는 특성에 의해 증가합니다. 16레벨 축복의 기도 축복의 기도가 활성되어 있을 때 기술을 시전하면 우서가 마나를 얻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발라 기본 도약 [E] 공격력 증가량이 이제 다음에 발사되는 일반 공격에 적용됩니다. 10레벨 복수의 비 시전 시각 효과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바리안 4레벨 분노의 쌍검 분노의 쌍검이 잘못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 값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0레벨 얼라이언스에 영광을 선택 후 얼라이언스에 영광을이 비정상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 값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이트메인 7레벨 성스러운 지팡이 더는 화이트메인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표식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자가라 소환수는 이제 방어 매트릭스와 최종 진화물 공격력 변경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자리야 더는 자리야의 일반 공격이 주 대상에 적중하는 도중에 방사 피해 지역에 들어온 대상이 즉시 적중당하지 않습니다. 7레벨 고도 화상 이제 표식을 가진 여러 영웅이 적중당하면 얻는 에너지가 합산됩니다. 이제 주 대상과 모든 방사 피해 대상이 적중당한 후 에너지를 얻으며, 자리야가 고도 화상으로 에너지를 얻을 때 모든 대상에게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줄진 20레벨 깜짝 선물 이제 공격할 때 광전사가 활성화되어 있었다면 활성화되어 있는 광전사의 이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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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 229,935
베니 1,749
제니 2,683
명성
49,184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