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정원
2021-09-28 16:59
조회: 1,426
추천: 0
유형 |
원거리 치유사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508 (+4%) | 3160 | 생명력 재생량 | 3.11 (+4%) | 6.20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76) | 4.86 | 공격력 | 64 (+4%) | 136 | 공격 사거리 | 6.0 | 6.0 | 공격 속도 | 1.25 | 1.25 |
고유 능력 : 열의 | 치유 기술이 대상에게 8초 동안 열의를 부여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열의가 부여된 아군의 생명력을 준 피해의 100% 만큼,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 만큼 회복 시킵니다.
사용 효과(응징): 기술 위력과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25% 상승하지만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Q : 절박한 기도 |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40(레벨당+4%) 회복 시키고, 3초 동안 절박함을 얻습니다. 절박함은 절박한 기도의 마나 소모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마나 30 (30/60/90/120)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W : 심문 | 정신을 집중하여 대상에게 3초 동안 0.5초마다 52(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30% 느려지게 합니다. 절박함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도 사용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1 : 관용
| 정신을 집중하여 대상에게 3초 동안 0.5초마다 52(레벨당+4%)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절박함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심문의 특성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E : 이글거리는 채찍 | 0.5초 후, 일직선 상의 적들을 강타해 101(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 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일정 시간 후 두 번째 타격이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특성 1단계: 레벨 1 | 확고한 신념 | 능력 강화 (Q) | 절박한 기도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되지만, 절박함 중첩당 마나 소모량이 15 증가합니다. (선택 시 마나 소모량: 0/45/90/135)
| | 약자에 연민을 | 능력 강화 (지속효과) | 이글거리는 채찍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심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생명력이 30% 미만인 아군이 화이트메인에게 받는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 | 중재 | 능력 강화 (사용효과) | 사용하면 대상 아군에게 걸린 모든 무력화 효과와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하며, 절박함이 1회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퀘스트: 아군이 무력화 상태일 때 중재를 이용해 무력화 효과를 3회 제거해야 합니다.
!보상: 중재의 무력화 효과가 1초동안 저지불가 상태로 변경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2단계 : 레벨 4 | 순교 | 능력 강화 (Q) | 절박함이 2회 중첩되면 자신에게 열의를 부여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 마다 절박한 기도의 치유량이 1% 증가해, 최대 10% 증가합니다.
| | 솟아나는 불길 | 능력 강화 (W), (1) | 심문과 관용에 영향을 받는 대상 주위로 주변 적들에게 0.5초마다 11(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관용의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 | 성스러운 지팡이 | 능력 강화 (E) | 이글거리는 채찍이 적중한 적 영웅에게 3초 동안 낙인을 남깁니다. 아군 영웅들이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대상의 방어력이 3 감소해, 최대 15 감소합니다.
|
3단계 : 레벨 7 | 열의에 찬 영혼 | 능력 강화 (Q) | 절박함이 3회 중첩될 때와 중첩된 상태에서 절박한 기도를 사용할 경우, 열의가 활성화 된 영웅들에게 155(레벨당+4%)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며 1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 면죄부 | 능력 강화 (E) | 아군 영웅이 이글거리는 채찍에 적중할 경우 3초 동안 방어력이 10,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방어력과 이동속도가 영구히 10% 증가합니다.
| | 정의의 불길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하면 아군에게 활성화된 모든 열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영구히 1 증가합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붉은 가호 | 주위 아군 영웅들을 격려하여 260(레벨당+4%)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을 4초 동안 40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R : 성스러운 징벌 | 1초 후, 대상 지역을 신성화하여 지역 안의 적들에게 4초 동안 0.5초마다 52(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적들은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받는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
5단계 : 레벨 13 | 연좌의 형벌 | 능력 강화 (W), (1) | 심문이나 관용 대상 주위에 있는 적 하나에게 추가로 0.5초마다 36(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심문으로 피해를 받는 적 영웅은 방어력이 10 감소하며, 영웅을 우선으로 연좌의 형벌이 적용됩니다.
| | 엄격한 규율 | 능력 강화 (E) | 이글거리는 채찍에 적중당한 대상은 1초동안 실명 상태가 됩니다. 심문이 대상인 적이 이글거리는 채찍에 적중할 경우 1.5초동안 침묵 및 이동불가 상태가 됩니다.
| | 붉은 분노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적 영웅에게 일반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응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일반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25% 증가합니다.
|
6단계 : 레벨 16 | 의지 | 능력 강화 (Q) | 응징을 사용한 동안 더이상 방어력이 감소하지 않으며, 중첩된 절박함 하나당 화이트메인의 기술 방어력이 20 증가합니다. 최대 60 증가합니다. | | 회생 | 능력 강화 (Q) | 열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며, 열의 지속중인 대상은 초마다 27(레벨당+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복종 | 능력 강화 (W), (1) | 심문과 관용의 사거리가 10% 증가하며, 대상이 적 영웅인 경우 공격력을 50% 감소시킵니다.
| | 가차없는 채찍질 | 능력 강화 (E) | 이글거리는 채찍의 공격력이 25% 증가하며,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200% 추가피해를 줍니다. 이글거리는 채찍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7단계 : 레벨 20 | 붉은 성전 | 능력 강화 (R) | 붉은 가호 방어력 증가량이 75로 증가하며, 영향을 받은 아군을 2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 심판의 날 | 능력 강화 (R) | 처음 적중할 때 적들을 중심부로 끌어당기며,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성스러운 징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일반 기술 사거리가 15% 증가합니다.
| | 인도의 빛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사용하면 아군 영웅에게 열의를 영구히 부여합니다. 이 기술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절박함을 얻지 않으며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동시에 하나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 화형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사용하면 적 영웅을 신성한 불길로 벌하여 4초에 걸쳐 312(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25 감소시킵니다. 화형 지속중인 대상은 방어력 증가 효과를 획득하지 못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인벤러
공포의정원
- 레벨
- 경험치
-
6,332
(83%)
/ 6,401
( 다음 레벨까지 69 / 마격까지 48 남음
)
- 포인트
-
이니 4,385
베니 2
제니 4
- 명성
- 174
- 획득스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