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원거리 치유사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508 (+4%)

3160

생명력 재생량

3.11 (+4%)

6.20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76)

4.86

공격력

64 (+4%)

136

공격 사거리

6.0

6.0

공격 속도

1.25

1.25



고유 능력 : 열의

 

치유 기술이 대상에게 8초 동안 열의를 부여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열의가 부여된 아군의 생명력을 준 피해의 100% 만큼,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 만큼 회복 시킵니다.


사용 효과(응징): 기술 위력과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25% 상승하지만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Q : 절박한 기도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40(레벨당+4%) 회복 시키고, 3초 동안 절박함을 얻습니다.

절박함은 절박한 기도의 마나 소모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마나 30 (30/60/90/120)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W : 심문

정신을 집중하여 대상에게 3초 동안 0.5초마다 52(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30% 느려지게 합니다. 절박함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도 사용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1 : 관용


정신을 집중하여 대상에게 3초 동안 0.5초마다 52(레벨당+4%)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절박함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심문의 특성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E : 이글거리는 채찍

 

0.5초 후, 일직선 상의 적들을 강타해 101(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 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일정 시간 후 두 번째 타격이 발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


특성

1단계: 레벨 1

확고한 신념

능력 강화 (Q)

절박한 기도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되지만, 절박함 중첩당 마나 소모량이 15 증가합니다.

(선택 시 마나 소모량: 0/45/90/135)

약자에 연민을

능력 강화 (지속효과)

이글거리는 채찍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심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생명력이 30% 미만인 아군이 화이트메인에게 받는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중재

능력 강화 (사용효과)

사용하면 대상 아군에게 걸린 모든 무력화 효과와 지속 피해 효과를 제거하며, 절박함이 1회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퀘스트: 아군이 무력화 상태일 때 중재를 이용해 무력화 효과를 3회 제거해야 합니다.

!보상: 중재의 무력화 효과가 1초동안 저지불가 상태로 변경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2단계 : 레벨 4

순교

능력 강화 (Q)

절박함이 2회 중첩되면 자신에게 열의를 부여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 마다 절박한 기도의 치유량이 1% 증가해, 최대 10% 증가합니다.

솟아나는 불길

능력 강화 (W), (1)

심문과 관용에 영향을 받는 대상 주위로 주변 적들에게 0.5초마다 11(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관용의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지팡이

능력 강화 (E)

이글거리는 채찍이 적중한 적 영웅에게 3초 동안 낙인을 남깁니다.

아군 영웅들이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대상의 방어력이 3 감소해, 최대 15 감소합니다.


3단계 : 레벨 7

열의에 찬 영혼

능력 강화 (Q)

절박함이 3회 중첩될 때와 중첩된 상태에서 절박한 기도를 사용할 경우,

열의가 활성화 된 영웅들에게 155(레벨당+4%)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며 1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면죄부

능력 강화 (E)

아군 영웅이 이글거리는 채찍에 적중할 경우 3초 동안 방어력이 10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방어력과 이동속도가 영구히 10% 증가합니다.

정의의 불길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하면 아군에게 활성화된 모든 열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영구히 증가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붉은 가호

 

주위 아군 영웅들을 격려하여 260(레벨당+4%)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을 4초 동안 40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R : 성스러운 징벌

 

1초 후, 대상 지역을 신성화하여 지역 안의 적들에게 4초 동안 0.5초마다 52(레벨당+4%)

피해를 줍니다. 적들은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받는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5단계 : 레벨 13

연좌의 형벌

능력 강화 (W), (1)

심문이나 관용 대상 주위에 있는 적 하나에게 추가로 0.5초마다 36(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심문으로 피해를 받는 적 영웅은 방어력이 10 감소하며, 영웅을 우선으로 연좌의 형벌이 적용됩니다.

엄격한 규율

능력 강화 (E)

이글거리는 채찍에 적중당한 대상은 1초동안 실명 상태가 됩니다.

심문이 대상인 적이 이글거리는 채찍에 적중할 경우 1.5초동안 침묵 및 이동불가 상태가 됩니다.

붉은 분노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적 영웅에게 일반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응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일반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25% 증가합니다.


6단계 : 레벨 16

의지

능력 강화 (Q)

응징을 사용한 동안 더이상 방어력이 감소하지 않으며,

중첩된 절박함 하나당 화이트메인의 기술 방어력이 20 증가합니다. 최대 60 증가합니다.

회생

능력 강화 (Q)

열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며, 열의 지속중인 대상은 초마다 27(레벨당+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복종

능력 강화 (W), (1)

심문과 관용의 사거리가 10% 증가하며, 대상이 적 영웅인 경우 공격력을 50% 감소시킵니다.


가차없는 채찍질

능력 강화 (E)

이글거리는 채찍의 공격력이 25% 증가하며,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200% 추가피해를 줍니다.

이글거리는 채찍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7단계 : 레벨 20

붉은 성전

능력 강화 (R)

붉은 가호 방어력 증가량이 75로 증가하며, 영향을 받은 아군을 2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심판의 날

능력 강화 (R)

처음 적중할 때 적들을 중심부로 끌어당기며, 

일반 기술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성스러운 징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화이트메인의 일반 기술 사거리가 15% 증가합니다.

인도의 빛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용하면 아군 영웅에게 열의를 영구히 부여합니다. 이 기술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절박함을 얻지 않으며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동시에 하나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화형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용하면 적 영웅을 신성한 불길로 벌하여 4초에 걸쳐 312(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25 감소시킵니다. 화형 지속중인 대상은 방어력 증가 효과를 획득하지 못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