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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11 14:51
조회: 2,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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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연 리더2만 유저 생각Nc 호영 직원분 한 분 정도는 볼거라 생각해서 올립니다.
쓰고싶은거 다쓸게요 1 대부분 필드에서 리더가 공격형으로 고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호나 지원 전략형 리더도 사용 가능한 패치가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2 신규영웅) 원거리공격을 시작으로 근거리공 수호 지원 전략 등 하나씩 추가 됬으면 합니다 3 팀효과 - 팀 편성시 치적 공증이 겹치는 경우 하나만 적용 가능한데 의도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예외) 도율 공증은 중첩 적용되네요 4 무공딜증과 속성딜증 어디에 적용되는지 정확히 표기해주면 좋겠습니다. 5 단일과 범위로 꼭 나눠서 팀을 이뤄야 효율을 극대화 가능하게 한 부분이 의도한것인지 궁금합니다 (팀편성의 한계가 있습니다) 고착화 6 버프 상태 표기창에 스킬명을 써둬 구분 할 순 있지만 어떤 영웅이 쓴 버프인지 표기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7 무과금이라도 랭커들이 천장에 막혀(상위 컨텐츠의 부재)노력하면 랭커가 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나쁘다는것은 아님) 무기재련 확률 조정과 같이 과금유저와 무과금 유저간의 직관적인 격차가 있다면 성장 동기가 부여될 것 같습니다. (본인은 소과금러인데도 장비 10강 3부위를 생각보다 너무쉽게 맞춰졌습니다. + 특수영웅 6초월 상태) 8 한정영웅인경우 한정 뽑기이벤트가 한정인지 한정된 기간에만 얻을수있는 영웅인지 확실하게 표기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웅도감엔 한정영웅이 있는데 추후 한정영웅 구할수 없다면 그 도감버프에 포함된 영웅들은 불이익을 봄) 9 흘리기 좀 후하게 해주십쇼 10 유저 의견을 생각보다 잘 들어줘서 쓰게 되었네요 추후에는 40제 신발을 시작으로 공략글 써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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