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출시일 




알터랙 계곡 확장팩은 12월 8일 새벽 3시에 출시됩니다.

 -투기장 이득보기 






아는 분들은 이미 다 아는 사실이지만 투기장을 진행중인 상태일때 투기장이 만료될 경우 현재 승수만큼의 보상과 선술집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확장팩 출시 전에 투기장 승수를 최대한 올려두면 (X승 2패) 투기장 보상 이득도 보고 선술집 입장권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승 2패 상태로 투기장을 박제해뒀을 경우 2승 보상도 받고 선술집 입장권도 돌려받을 수 있는거죠. 카드팩도 최신 확팩으로 줍니다.

그냥 시작만 해두고 냅둬도 0승 보상인 카드팩 1개를 받고 선술집 입장권도 받을 수 있으니 꼭 해두는게 좋죠. 




영웅 결투도 종료 보상을 주도록 변경되었으나 확팩 출시로는 시즌이 바뀌지 않는 모양입니다. 


 -퀘스트창 채워두기 






확장팩이 출시되도 주간&일일 퀘스트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보상의 길 보상을 조금이라도 빨리 받고 싶으시면 월요일부터 주간&일일퀘를 클리어하지 않은 상태로 수요일까지 모아두는걸 추천합니다.


 -예약구매 





예약구매는 12월 7일까지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그전에 구매해두셔야 합니다. 출시 전날에 모바밀/PC 화면 구매가 막히는 현상이 일어난 적이 있는데 그럴 경우엔 공홈 링크를 통하여 구매하면 됩니다.


 -기계 스킨 







기계 스킨도 12월 7일까지만 판매합니다.


 -특정 전설 가루 환급 




확장팩 출시후 약 일주일동안 일반/황금 콜라크를 마력추출할시 100% 가루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사전체험 중에 얻어두셨다면 꼭 갈아두세요.



콜라크는 선술집 패스 보상으로 다이아 콜라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복 카드 문제가 생기지 않기 위해서 일정기간동안 가루 환급을 해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