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에서 설날을 축하합니다!

2월 3일부터 선술집에 설날이 찾아옵니다! 명절 선술집 난투, 전설 연계 퀘스트, 새로 선보이는 테마 외형 아이템과 함께 설날을 기념하세요!

춤추는 사자 카드 뒷면을 무료로 획득하세요

가장 먼저, 아직 춤추는 사자 카드 뒷면을 받지 않으셨다면 어서 받으세요! 새로운 축제 카드 뒷면과 함께 설날을 기념하면 새해에는 뽑기 운이 좋아질 겁니다!

HS_22p2_LNY_Cardback__Phx2p0_1920x1080_CT01.jpg

춤추는 사자 카드 뒷면은 중국 팀에서 개최한 하스스톤 카드 뒷면 디자인 경연 대회의 우승자인 Xi Luo 플레이어가 디자인했습니다. Xi Luo의 소감을 들어볼까요. "하스스톤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이에요. 중국 플레이어들이 좋아할 만한 멋진 뒷면을 만들고 싶어서 춤추는 사자을 그리기로 했어요.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정말 많은 시간을 들였고, 아내도 매일 여러 번 불러 어떤 방향으로 디자인할지 의논했죠! 대회에서 우승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는 정말 짜릿했어요! 제게는 정말 특별한 의미예요. 블리자드 게임에 제 디자인이 추가된다니, 꿈이 이루어졌네요. 다른 플레이어들이 이 카드 뒷면을 기대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행복해요. 절 도와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춤추는 사자 카드 뒷면을 무료로 받으세요. 2월 9일에 상점에서 사라집니다!

설날맞이 선술집 난투가 돌아옵니다

HS_22p2_LNY22__TB_LunarBlessings_760x600_EK01_smol.jpg

2월 3일에 설날맞이 선술집 난투가 돌아옵니다! 이번 특별 시즌 선술집 난투가 시작되면 직업을 선택하고 무작위 덱을 받습니다. 그리고 황도 12궁 중 한 동물의 축복을 선택하면 경기에서 더욱 강력해집니다!

전설 연계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HS_22p2_LNY22__PackRewards_760x703_EK04.jpg

2월 3일부터 2월 17일까지 세 부분으로 이루어진 전설 연계 퀘스트를 시작하세요. 불모의 땅 팩 1개, 스톰윈드 팩 1개, 알터랙 계곡 팩 3개, 황금 알터랙 계곡 팩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축제 스킨

22p2_LNY_DiaoChanValeera_Social_1280x720.jpg

올해에는 여느 때보다 많은 설날 외형 아이템이 선보입니다! 세 가지 등급의 영웅 스킨 묶음 상품, 신규 전장 영웅 스킨 묶음 상품, 신규 전장 바텐더,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초선 발리라(새로운 카드 뒷면 및 대사 추가) 중 마음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상점에서 만나 보실 수 있으니 어서 구매하세요!

설날 감정 표현으로 상대에게 명절 인사를 건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설날 이벤트는 2월 17일에 끝납니다.

Year of the Gryphon Wood Placard Foo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