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공개!

유쾌하면서도 기발한 신작 게임에서 병력을 지휘해 보세요. 배우기도 쉽지만 게임을 계속해서 익혀 나가는 과정에서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하는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여러분은 미니어처 병력을 효율적으로 구성해 각 임무만의 고유한 도전 과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기반해 처음부터 모바일용으로 개발된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여러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워크래프트 영웅과 악당으로 병력을 구성하고,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에서 한바탕 전투를 벌이며 자신의 전술적 역량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아제로스의 판타지 세계 안에서,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은 각지의 여관과 선술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행입니다. 광기 어린 노움 기계공학이 만들어낸 이 기계 장치는 경이로울 정도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장치 안에서 아제로스 최고의 영웅들과 무시무시한 악당들이 미니어처의 모습으로 구현되어 전투를 벌이게 되죠.

수집한 미니 중 원하는 미니를 선택해 병력을 구성해 보세요. 우선 전쟁노래 부족의 그롬마쉬 헬스크림이나 대마법사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같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유명 인물로 병력의 지휘관을 결정한 후, 일반 부대 미니와 강력한 주문으로 남은 부분을 채워야 합니다. 싱글플레이어 임무는 제각기 독특한 전략 퍼즐을 제시하며, 플레이어 여러분은 실시간으로 전술을 조정해 가며 정신없이 진행되는 도전을 풀어나가야 합니다.

  • 깜찍한 테이블탑 미니어처의 모습으로 구현된 60개 이상의 워크래프트 세계관 캐릭터를 수집해 보세요.
  • 70개 이상의 임무가 준비되어 있는 장대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 친구와 함께 협동으로 플레이하거나 경쟁적인 PvP 모드에서 병력의 역량을 시험해 보세요.
  • 던전을 공략하거나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협동 공격대에 도전하세요.
  • 길드 가입과 PvP 등 수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플레이 개요를 확인해 주세요.

베타에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 등록하세요. Android 사용자는 지금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베타에 사전 등록할 수 있습니다. iOS의 경우 베타 진행 시점에 맞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최소 요구 사양

iOS(6S 이상) 및 Android(S7 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공식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면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최신 소식을 그때그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를 팔로우해 주세요.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게임 플레이 개요

미니어처를 선택하고, 전장에 배치하세요. 자, 흥미진진한 첫 워크래프트® 모바일 전략 게임에서 한바탕 난투를 벌일 준비가 되셨나요?

노움 기계공학이 일궈낸 성과라고도 할 수 있는 이 작품 덕택에 여명의 설원부터 무법항에 이르기까지 온 지역의 여관이 사람으로 가득 차 발 디딜 틈이 없을 지경이라네요. 플레이어 여러분도 좋아하는 워크래프트 세계관 캐릭터들로 병력을 구성하고, 전술적 역량을 시험하는 여러 독특한 임무에서 한바탕 전투를 벌일 수 있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은 사랑스러운 테이블탑 미니어처의 모습으로 구현되어 살아 움직이는 병력을 이끌고 수십 개의 고유한 임무에서 다중 공격로 전투를 치러야 합니다.

  • 70개 이상의 임무로 구성된 방대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을 통해 레벨을 올리거나, 길드에 가입해 친구들과 협동으로 플레이해 보세요.
  • 경쟁적인 PvP 모드에서 서로의 병력이 지닌 역량을 겨뤄 보세요.
  • 매주 새로운 던전을 공략하거나 매달 도전적인 난이도를 자랑하는 협동 공격대에 도전하세요.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는 워크래프트 게임하면 떠오를 만한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전부 수집하세요!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영웅, 악당, 괴물 등으로 구성된 60개 이상의 미니어처 컬렉션을 모으고 전투의 판도를 뒤집어 보세요. 각 미니는 고유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특성으로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같이 우수한 능력에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죠. 최고의 부대와 지휘관으로 용감무쌍한 병력을 구성하고, 이들의 고유한 시너지를 최대한 응용해 보세요. 물론 재밌는 주제로 마음껏 맞춰서 구성해도 재밌을 겁니다. 

GryphonAppStore_CommandYourTroops_JE_001.png

임무와 퀘스트를 완료해 코인을 모으고 병력을 성장시키세요. 코인으로 미니, 특성, 경험치, 고서를 구매하여 전력을 더욱더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해진 만큼 더 큰 혼돈이 벌어지겠죠!

계열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계열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계열을 통해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형성하게 되죠.

  • 고결한 얼라이언스는 수많은 방어 유닛과 주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긍지 높은 호드는 적을 압도하는 데 능합니다.
  • 전투로 단련된 검은바위는 적의 방어선을 불태워 구멍을 내버릴 수 있습니다.
  • 언데드는 전장에 해골 부대를 쏟아내 적의 '골'치를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 아제로스의 초원과 밀림의 야수들은 말 그대로 적을 짓밟으며 거침없이 진격합니다.

정복 임무를 통해 서로 다른 다섯 계열의 지휘관으로 레벨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플레이하면 보너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휘관

온갖 부대가 뒤섞인 병력을 전두지휘할 사람도 필요하기 마련이죠. 지휘관은 훌륭한 병력을 구성하기 위한 중추 역할을 담당합니다. 지휘관을 이용해 전략을 수립하고 취향에 맞는 플레이 방식을 구축하세요. 지휘관 미니는 병력의 핵심이고, 부대와 주문 미니는 전반적인 군세를 형성합니다.

얼라이언스: 얼라이언스 지휘관은 방어, 치유, 은신을 활용한 전술에 능하고 주문을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티리온 폴드링, 마이에브 섀도송, 제이나 프라우드무어가 얼라이언스에 헌신하고 있죠.

호드: 그롬마쉬 헬스크림, 스니드, 케른 블러드후프와 같은 호드 지휘관은 추가 금화 획득, 재빠르게 공격하는 부대, 광역 기절 효과를 통한 적 제어를 바탕으로 기세를 가져오는 것에 능합니다.

검은바위: 렌드 블랙핸드와 사령관 드라키사스를 비롯한 검은바위 지휘관은 화력이 뛰어난 비행 부대와 이글거리는 원소 마법으로 상대방을 불태워버립니다.

언데드: 언데드 지휘관은 강력한 강령술을 구사합니다. 혈법사 탈노스는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점점 강해집니다. 남작 리븐데어는 전장에 가득한 언데드 부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전장에서 오랜 시간 전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야수: 서슬깃 차를가와 같은 야수 지휘관은 적의 방어를 무력화해 수많은 아군 야수들이 신속하게 적을 압도할 수 있게 합니다. 또, 들창코 같은 지휘관은 적을 뒤덮는 재빠른 부대로 맹공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각 임무마다 지휘관과 부대 구성을 조정하여 당면한 도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하는 조합을 발견해 보세요.

GryphonAppStore_BuildATeam_JE_001.png

추가적인 팁: 공성 유닛 위주로 플레이하려면 지휘관 스니드를 선택하세요. 스니드는 스니드의 탐욕이란 특성으로 모든 아군 공성 유닛이 추가 금화를 획득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혹시 공중을 장악하고 싶으신가요? 지휘관 렌드 블랙핸드를 선택하세요. 하늘을 뒤덮어라라는 능력으로 모든 비행 유닛의 금화 비용을 1만큼 감소시키거든요.

즐거운 혼돈이 펼쳐지는 지도들

당신의 미니들에게는 뛰놀 곳이 필요합니다! 전장 지도만 70가지가 넘게 준비되어 있어 즐거움에 끝이 없죠. 여러 지도와 전투에서 다중 공격로 전투를 치르세요. 레벨이 오르고 실력이 발전할수록 적의 난이도 역시 점점 상승해 도전 욕구를 자극합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선택한 병력으로 전장에 돌입한 후 우두머리를 공격할 준비를 하세요. 물론,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기지를 지켜내야 하는 건 말할 것도 없겠지요. 기지가 파괴된다면, 당신은 전투에서 패배하게 됩니다.

만남의 돌과 경비탑

만남의 돌과 경비탑 등의 목표물을 점령하세요. 이러한 목표를 점령하면 적 우두머리 근처에 내 미니를 보다 가깝게 배치하는 것이 가능해져 전장에서 주도권을 쥘 수 있습니다. 반대로 적이 만남의 돌이나 경비탑을 점령했을 때 제대로 된 방어선을 구축해두지 않았다면 정말 골치 아파질 겁니다! 미니의 능력을 숙지해두면 승리를 쟁취하는 데 보탬이 됩니다.

GryphonAppStore_HeadToHeadBattles_JE_001.png

금 광맥과 보물 상자

전쟁에 참여하면서 반짝이를 노리는 것은 필수죠! 공격로를 장악하려면 무엇보다도 금화를 확보해야 합니다. 금 광맥과 보물 상자를 약탈하세요. 금화를 많이 확보할 수록 전장에 더 큰 혼돈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캠페인과 퀘스트

캠페인이 진행됨에 따라 점점 더 어려운 지역으로 진출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캠페인 외에도 플레이어의 역량을 시험하고 보너스 보상을 제공하는 정복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정복 임무에서 승리하려면 치밀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승리를 위해서 미니와 병력 구성을 수시로 교체해야 할 수도 있단 얘기죠.

코인, 그리고 경험치가 가득 들어 있는 고서는 병력을 강화하는 데 쓰이며, 두 가지 모두 레벨에 상관없이 그 어떤 병력으로도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참, 서둘러야 합니다! 일일 퀘스트는 제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니 말이예요.

던전 및 공격대에 뛰어들어 짜릿한 전투를 펼치세요

던전을 공략하거나 고난이도 협동 공격대에 도전해 보세요.

경쟁 및 협동 플레이 모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에서 혼자 플레이하거나, 무작위 지도를 무대로 펼쳐지는 짜릿한 PvP 전투에서 상대(혹은 친구)에게 여러분의 미니 지휘 능력을 뽐내 보세요. 미니의 레벨은 1로 설정되지만 가능한 병력 칸들과 특성들에 의해 강화된 성능은 PvP모드에서도 반영될 수 있습니다. 승리하면 경험치를 얻어 부대를 성장시키는 발판으로 삼을 수 있죠.

길드는 단순히 친구와의 친목만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길드에 가입하면 유대를 나누고 협동 플레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동료를 만날 수 있죠. 길드 안에서 대화를 나누며 모험을 계획하고 공동 보상을 목표로 노력해 보세요.


전장은 여러분이 나타나 궁극의 혼돈을 불러올 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공식 사이트에 방문해 사전 등록하세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최신 아크라이트 럼블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즐겁고 짜릿한 혼돈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