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을 소개합니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을

소개합니다

어둠땅은 원래 사망한 후의 영혼들이 가는 곳으로, 누군가 어둠땅에서 사망했다면 그야말로 특별한 수수께끼가 아닐 수 없습니다. 대영주 데나트리우스가 고통받는 영혼에서 뽑아내 어둠땅을 움직이는 데 사용되는 생체 에너지인 령을 마구잡이로 긁어모으고 있다는 악의적인 소문을 잠재우기 위해, 대영주는 동료와 적들 10명을 나스리아 성채에서 열리는 저녁 연회에 초대합니다. 하지만 연회가 시작되자마자, 대영주 데나트리우스는 사체로 발견됩니다! 많은 적들이 참석한 저녁 연회가 아무 문제 없이 지나갈 수는 없겠죠. 이제 저명한 멀록 홈즈와 그의 믿음직스러운 조수 왓핀이 사건을 해결하러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장소 카드를 샅샅이 조사하면서, 주입된 하수인의 흔적을 따라가고, 전설 용의자 10명을 심문하여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의 범인을 밝혀내세요!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은 8월 3일 전 세계에 출시되며, 135장의 새로운 카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의 전체 공개 일정과 이미 공개된 카드는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신규 카드가 공개될 때마다 이곳에 업데이트되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10인의 수상한 용의자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에게는 적이 아주 많았습니다. 게다가 하필이면 그중 10명이 대영주가 사망하던 시점에 그와 한 지붕 아래에 있었습니다! 각 직업에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살인 사건의 주요 용의자인 전설 하수인이 하나씩 추가됩니다. 이들 모두에게 범행을 저지를 수단과 동기가 있었으며, 이제 누가 진범인지 알아내는 건 바로 여러분과 멀록 홈즈의 몫입니다.

신규 키워드: 주입

길 잃은 영혼들에게서 뽑아낸 령은 어둠땅 전체와 령을 흡수하는 이들에게 힘을 주는 동력원입니다! 주입 키워드가 적용된 카드를 손에 들고 있으면 죽은 아군 하수인의 령을 흡수합니다. 손에 주입 카드를 들고 있는 동안 지정된 수의 아군 하수인이 죽으면, 주입 카드는 더 강한 버전으로 변형됩니다. 카드에 령을 주입하여 잠재력을 모두 끌어내세요!

새로운 카드 유형: 장소

나스리아 성채는 지금까지 하스스톤에서 만나 봤던 곳과는 전혀 다릅니다. 새로운 장소 카드 유형을 이용하여 성채 영지를 탐험해 보세요! 장소 카드는 초기 비용으로 게임판에 낸 후, 내 턴이 되면 비용 소모 없이 발동시켜 매번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발동시킬 때마다 내구도가 1 감소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턴입니다. 모든 직업에 각각 나스리아 성채 내의 특정 장소 카드가 부여됩니다. 이 장소는 범행 시점에 해당 직업의 용의자가 있었다고 주장하는 곳을 나타내며, 각 직업의 테마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브라이언 키블러와 디자이너 레오 로블레스와 함께하는 장소 게임플레이 미리 보기

새로운 장소 카드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브라이언 키블러와 게임 디자이너 레오 로블레스가 새로운 장소 카드 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게임에서 사용해 보고, 새로운 카드를 추가로 공개하는 시간을 함께해 주세요! 한국 시간 7월 2일 토요일 새벽 3시에 트위치와 유튜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스스톤 접속 시 왕자 레나탈을 무료로 드립니다!

지금 하스스톤에 접속하여 나스리아 성채의 모습을 미리 엿보고, 왕자 레나탈 전설 하수인을 선물로 받으세요!* 더 많은 영혼을 자신의 대의에 끌어들이고 생명력 40과 카드 40장의 시작 덱을 구성해 보세요! 왕자 레나탈을 수집품에 추가하고, 생명력과 카드가 여유로운 상황에서는 어떤 일을 벌일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 계정당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24.6 패치가 적용된 이후에는 하스스톤에 접속할 때가 아닌, 처음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팩을 열 때 왕자 레나탈이 지급됩니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묶음 상품 예약 구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대형 묶음 상품에는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팩 80개, 황금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팩 5개, 무작위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전설 카드 2장,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전사 영웅 스킨, 데나트리우스 카드 뒷면, 모래사장 전장 게임판, 용병단 팩 1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묶음 상품에는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팩 60개, 무작위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전설 카드 2장, 데나트리우스 카드 뒷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약 구매 바로 가기

* 이번에는 대형 묶음 상품 예약 구매에 전장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다음 전장 시즌에 대비하여 전장 보너스 및 보상이 작동하는 방식을 개편하고 있습니다. 다음 시즌까지는 현재 보너스가 연장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패치 노트를 확인하시고, 향후 공개될 추가 정보를 기대해 주세요.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