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 여러분 어서 오세요! 하스스톤 '용병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용병단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자신만의 용병단에 유명한 용병들을 고용해 파티를 만들고, 무작위로 생성되는 현상 수배를 통해 적들을 처치하게 되는데요.

디아블로, 와우의 악마 NPC 라소리안 등 그동안 하스스톤의 카드로는 만나 볼 수 없었던 블리자드 세계관 영웅들도 용병으로 고용할 수 있죠!

인벤에서는 새로움과 독특한 즐거움이 공존하는 신규 모드인 하스스톤 용병단 업데이트 기념으로 눈송이 선술집 굿즈들을 받을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먼저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첫 번째 이벤트입니다. 용병단 튜토리얼인 1-1 종료 후 현상수배를 진행해서 1-3 보스 [붉은깃털 세레나]를 처치하고 스크린샷을 찍은 후, 지금 보고 있는 이벤트 공지 하단에 인증해 주세요!

정상적으로 인증 이미지를 올려주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용병단 멀티 무선충전 패드, 용병단 장마우스패드, 용병단 쿠션, 용병단 디아블로 머그를 드립니다.

참고로 해당 이벤트가 종료되는 10월 26일(화)부터는 새로운 두 번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개요

◇ 참가 방식
- 현상수배 1-3 보스인 '붉은깃털 세레나' 처치 후 스크린 샷 저장
- 스크린샷은 배틀태그와 세레나 처치 완료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해당 스크린 샷을 현재 보고 있는 이벤트 공지 하단에 이미지 첨부로 등록

◇ 이벤트 경품
- 용병단 멀티 무선충전 패드 10개
- 용병단 장마우스패드 5개
- 용병단 쿠션 5개(용병단 빛나래 또는 깜빡이 여우 가운데 무작위 증정)
- 용병단 디아블로 머그 5개

◇ 이벤트 기간
10월 19일(화) ~ 25일(월) 23시 59분까지

◇ 이벤트 당첨자 발표
11월 17일(수) 자유 게시판 공지를 통해 발표



※ 인증 이미지 예시

배틀태그와 1-3 보스 [붉은깃털 세레나] 처치 완료가 확인되어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부정한 방법을 통해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닉네임, 참여 게시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의 글은 무통보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경품 배송을 위해 당첨자에게는 인벤 쪽지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6. 당첨자 배송지 취합이 모두 완료된 후 상품이 발송될 예정이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7.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0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