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광산+유물 디자인부분만 완성했는데 이번엔 조금 추가하고, 시스템까지 대부분 완료시켰다.

재료25개씩 해서 만들수있고, 강화는 3,6,10 순으로 재료가 추가로 들어가도록 만들었다.

이펙트는 리소스를 찾기힘드므로 다음에 구현하도록 할것이다.









그다음엔 시스템을 제외한 펫키우기를 구현해보았다. 사실 UI부분은 조금 모자란감이 있는것같다.

뭐 대부분 상용게임들은 펫시스템이 있지만, 키우기개념이 아닌

그저 캐릭터의 스탯상승용인 경우가 많아서


차별점을 두기위해 섬을 하나 만들고, 그장소에 서 펫을 구하고, 펫을 키우는 느낌으로 만들었다.


물론 이 시스템에서는 캐릭터의 스탯에 + 되긴하지만, 그것과 별개로 "펫을 키운다" 라는 느낌을 주고싶었다.



아래의 휴양지 파푸르섬인데 정글부분과 해안가 부분에서 전설까지의 펫

펫등급도 5등급 각각 3마리씩존재하도록 만들었다. 더만들고싶었지만, 리소스부족ㅋㅋ









아래는 신화펫인데 신화의경우는 각자 사는곳이 정해져있다.



1.툰드라지역






2. 용암지대









아래는 각지역마다 소환될수있는 알의종류이다.

아마 15분마다 소환되고, 소환확률은 갈수록 희박해진다.

테이밍 확률도 갈수록 희박해지도록 만들예정이다.


펫강화의 경우 휴양지에서 가만히 세워두면 아이템을 얻게되는데

그걸로 강화할수있다. 시스템은 추후 바뀔여지가 있다.








밑엔 컬렉션 그리고 정보를 볼수있는 칸이다.






여러분과 얼굴붉힐일 없도록


미리 전체적인 과금에 대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을 속여서 과금을 유도할수도 있겠지만,


그건 쓰레기들이나 그렇게 할것같아서 미리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현질유도 있고, 과금요소 많을 예정입니다.


그중 컴플리트가챠 라고하기엔 좀 애매 하지만, 세트아이템을 끼면 더 강해지는 구조가 있습니다.


여튼 사행성을 조장하는 시스템들이 많기에, 부적절 하다 생각하신다면 미리 걸러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