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인 개발자 Ash Games 인사 드립니다.



[행성 수집가 : UFO PVP] 는 최대 12명까지 입장 가능한 행성에서 다른 플레이어들보다 먼저 특정 점유율을 달성하여 행성을 정복하고, 정복한 행성 개수로 순위를 경쟁하는 온라인 PVP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지형과 크기가 제각각인 행성(게임 서버)을 선택해서 입장합니다.



행성에 입장하면, 내 우주선을 조종하여 지역 위로 이동시키고, 우주선의 에너지를 지역으로 흘려보내 지역을 점령하고, 점령한 지역에서 생산되는 에너지를 우주선으로 끌어오는 것을 반복하며 영역을 확장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처치하거나, 특별한 지역을 점령하여 우주선의 에너지 통로를 확장할 수 있고, 확장된 통로로 더 빠르게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주변 우주선의 이동을 제한하는 EMP, 조작키를 반대로 작동시키는 바이러스 등

8종의 아이템이 있고, 행성에서 우측 상단의 아이템 박스 버튼을 눌러 랜덤한 아이템을 획득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적절히 사용하면 위기에서 탈출하고, 꼴지 플레이어가 1등 플레이어를 제압하는 등 게임에 큰 변수를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행성을 점령하면, 그 순간 행성에 참가한 모든 플레이어들의 경쟁이 종료되고, 해당 행성은 플레이어의 수집 목록으로 이동되어 더 이상 해당 행성에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우주선의 조작과 게임 규칙을 차근차근 습득하는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어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

실력 별 매칭이 가능하도록 정복한 행성 개수에 따라 접속되는 로비 서버를 다르게 구성하였습니다.


초보는 초보끼리, 고수는 고수끼리 매칭되므로 항상 긴장감 있는 PVP 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혹은 스토어에서 "행성 수집가" 로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