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품은 브리츠 인기 모델로 알려져 있는 Lollipods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그리고 현재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특별히 언급을 하지 않아도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브리츠 Lollipods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하여 간단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품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구요. 퀄컴( Qualcomm ) QCC3020 칩셋을 내장하여 2,402~2,480GHz 주파수 대역에 aptX 코덱 지원으로 고해상도 음원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3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 인피던스 28Ω, 20Hz~20KHz 주파수 응답, LDS 안테나 적용과 노이즈캔슬링 듀얼마이크에 IP44 등급 방진-방수와 함께 Tap 컨트롤 기능도 지원을 합니다.







고급스러운 케이스 포장에 패키지 구성을 확인해 보면 롤리팝 이어폰, 충전케이스,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 사용자 설명서 입니다.







마이크로 5핀 타입 USB 케이블을 연결하는 충전케이스이며 케이스에 있는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기기를 검색하고 페어링 모드로 진입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최초 페어링 작업 이후는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되므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한 Tap 컨트롤을 지원하는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하구요. 40g 초소형 충전케이스는 350mAh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하여 완충시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케이스에서 최대 3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ED 조명과 관련하여 케이스 충전은 RED LED 점등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케이스를 열면 전원이 켜지면서 화이트 LED 1초간 점등이 되구요. 페어링 모드로 진입시는 화이트 & 레드 LED 교차 점멸이 됩니다.








브리츠 Lollipods 롤리팟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에 걸치는 오픈형 디자인으로 착용시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생각 이상으로 귀가 편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음악 감상을 통한 청음에서는 상대적으로 고음 영역이 우수하여 보다 선명한 CD 음질을 선호하는 유저라면 만족감은 조금 더 높을 것 같네요.


끝으로, 개인적으로 브리츠 Lollipods 롤리팝 블루투스 이어폰은 선호하는 케이팝과 어쿠스틱 음악을 감상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사용해 보면 알겠지만 통화 품질도 우수한 편이라 만족하실 겁니다.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1111946


" 이 리뷰는 네이버 무료체험단을 통해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