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추천에 앞서



노트북을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는 이동성과 공간활용성 그리고 AS입니다.

이 중에서 이동성과 공간활용성은 노트북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일단 이러한 기준에 따라서 크게 둘로 나누었습니다. 데스크노트는 데스크톱을 대신할 수 있는 노트북이라는 의미의 합성어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준과 무관하게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길 분들을 위해서 게이밍탭을 추가로 만들었습니다. 이후로도 추가로 분류할 만한 영역은 탭을 추가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검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에 비해서 성능자체는 좋지 못하지만 AS의 접근성때문에 국내 대기업제품도 선정하였습니다. 서울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방문AS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어떠한 제품을 사용해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서울 외 지역에서는 AS측면에서 국내 대기업제품을 선택하시는 게 여러모로 좋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개인이 문제점을 찾아내서 고치는 게 거의 불가능한 완제품이고, 서울을 벗어날 수록 AS받기가 굉장히 번거로워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기준에 입각한 추천이라는 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추천 포인트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 Nvidia의 새로운 모바일 GPU를 장착한 제품들이 하나 둘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케플러 아키텍쳐를 사용한 신형 GPU인 GeForce GTX 670MX/675MX/680MX는 벤치마크 등에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기존에 게이밍 노트북 GPU의 강자였던 7970M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데스크탑의 GTX 600 시리즈 급의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고사양 게임들도 풀옵으로 문제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11월 에이수스와 로지텍이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신제품 발표회에서 가장 주목받은 것은 윈도우 8용 노트북고가 주변기기 였습니다. 윈도우 8의 출시 이 후 제조사들이 점점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윈도우 8용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고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을 이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윈도우 8용 제품을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SSD를 탑재한 노트북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만 SSD자체가 일반 하드디스크에 비해 높은 가격이기 때문에 고용량의 제품은 탑재되지 않고 있으며 OS와 간단한 어플리케이션용도로 사용하기에는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외부저장매체인 SD카드슬롯을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부팅인 SSD로 하고, 다양한 자료들은 외장하드디스크 혹은 SD카드를 통해서 하는 방식도 좋아보입니다. 이럴 경우 USB 3.0이 지원되는 모델이면 외장하드디스크를 사용하기에 더없이 좋을테니 이 점도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또한, 최근 제품의 단가 하락을 위해 ODD, 운영체계를 포함하지 않은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실 때 이 부분을 꼭 염두에 두시고 노트북 구매전에 외장 ODD나 운영체계를 구비하셔야 합니다.



* 표기된 가격은 다나와 12월 3일 최저가격입니다. 실제 구입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데스크톱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IT인벤추천 12월 조립컴퓨터 견적을 참고하세요!




▷ 1.0kg미만~1.2kg 초경량 모델



삼성전자의 저가형 노트북입니다. 1.6Ghz의 N2100 CPU를 장착했습니다. 램이 1GB인 것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만 가볍게 사용하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OS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뛰어난 성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MSI의 슬레이트 PC 롤러 코스트입니다. 일반 노트북과 비슷한 성능을 보여주면서 터치를 이용한 조작이 가능하고, 슬레이트 PC임에도 외장 그래픽카드를 장착했으며, 1KG이 안되는 무게와 10인치의 크기로 인해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최근 출시한 윈도우 8을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OS 미포함 제품입니다.



기가바이트의 슬레이트PC S1081입니다. N570을 썼던 전작 S1080과는 다르게 이 제품은 N2800 CPU를 사용해 성능을 높였습니다.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는 슬레이트 PC로 윈도우 8을 사용하기 좋은 환경의 제품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개인적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Asus의 젠북 Ux21E 제품입니다. 2세대 i3 CPU를 장착했으며 128GB의 SSD를 사용해 빠른 속도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이 기본 OS로 제공되므로 따로 OS를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Acer의 신제품 W510-UMA2Cssk-LT 스마트 PC입니다. 588g의 가벼운 무게와 5포인트 멀티 터치 시스템을 사용한 터치 스크린, 64GB eMMC를 장착한 제품으로 윈도우 8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CPU가 아톰 Z2760인 것이 다소 아쉽지만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윈도우 8이 기본 OS로 제공됩니다.



Acer의 아스파이어 시리즈 울트라북입니다. 3세대 i5 CPU와 128GB의 SSD 장착으로 어떤 작업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이 기본 제공되므로 OS 설치에 대한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애플의 맥북에어입니다.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5 CPU를 사용해 성능을 높였고, 128GB SSD 장착으로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다만 ODD가 포함되지 않아 외장형 ODD를 구매해야 하는 점은 아쉽습니다. Mac만의 자랑인 Mac OS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삼성전자의 아티브 스마트 PC 프로 XQ700T1C-F52 제품입니다. 1.7Ghz의 i5 CPU와 128GB SSD, 4GB의 램을 장착했으며,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뛰어난 화질을 보여줍니다. 888g의 가벼운 무게와 삼성의 AS도 하나의 장점입니다.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윈도우 8이 기본 OS로 제공됩니다.




기가바이트의 신형 울트라북인 X11 CarbonBook입니다. 3세대 i7 CPU를 장착해 멀티 태스킹 작업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128GB의 SSD로 기본적인 성능을 높였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노트북이면서도 무게가 975g 밖에 나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휴대성이 높은 제품을 찾는다면 이 제품을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7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므로 따로 OS를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 PC XQ700T1C 제품입니다. i5 CPU와 128GB의 SSD를 장착해 성능을 높였으며, 광시야각의 풀 HD 해상도를 지원하는 화면을 장착해 뛰어난 화질을 보여줍니다. 터치 스크린 지원으로 윈도우 8을 사용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으며, 888G 가벼운 무게도 장점입니다. OS로 윈도우 8이 제공됩니다.
▷ 1.2~1.4kg 경량형 모델


인텔 N2600 CPU를 장착한 Acer의 Aspire one D270으로로 이동중 간단한 작업을 하거나 동영상을 감상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OS로 리눅스가 제공되므로 윈도우를 사용하실분은 따로 윈도우를 구매한 후 설치하셔야 합니다.




AMD의 APU-C를 장착한 MSI의 U270-C60입니다. AMD의 APU-C와 HD6290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성능을 높였습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OS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한성의 울트라북입니다. 3세대 i5 CPU와 8GB의 램은 어떤 작업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북으로 나온 제품으로 내장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고사양의 게임은 다소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Asus가 11월에 발표한 윈도우 8용 노트북 VIVOBOOK입니다. 3세대 i3 CPU와 4GB의 램, 500GB의 하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윈도우 8을 사용하기 위한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VivoBook UI를 사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도왔습니다. 윈도우 8을 기본 OS로 제공합니다.






레노버의 ThinkPad입니다. 3세대 i5 CPU를 사용했으며, 4GB의 램과 500GB의 HDD를 장착했습니다. 내장 그래픽카드 사용으로 고사양의 게임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3세대 i3 CPU를 사용한 Acer의 아스파이어 S3 시리즈입니다.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3 CPU를 장착해 성능 향상을 꾀했습니다. OS로 윈도우 7 홈 프리미엄 제품이 기본 제공되므로 따로 OS를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LG의 Xnote Z355입니다. 3세대 i5 CPU와 128GB SSD 장착으로 쾌적한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무게가 1.21Kg로 휴대성과 이동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거기에 AS가 좋은 LG전자 제품이란 것도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OS로 최신 윈도우 8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므로 OS를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3.3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맥북에어 모델로 3세대 아이비 브릿지를 장착했습니다. 맥북 시리즈는 OSX로의 진입 장벽을 무사히 넘기신다면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는 업무/엔터테인먼트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까페에서 커피와 함께 하기 좋은 친구이기도 하죠.



아수스의 신형 젠북 프라임 UX31A 모델입니다. 3세대 i5 CPU와 128GB의 SSD를 장착해 성능을 향상 시켰으며, 1920x1080 해상도를 지원해 넓은 화면으로 작업이나 동영상 감상 등이 가능합니다. OS로 윈도우7 홈프리미엄 버전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 1.4kg 이상 모델




AMD의 E2-1800 CPU를 사용한 소니의 Vaio SVE 제품입니다. APU를 장착해 가격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느낌입니다. 디아블로3도 옵션 조정을 통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윈도우 8이 기본 OS로 제공되는데, 터치스크린이 아닌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3세대 i5 CPU를 사용한 Asus의 U24A 제품입니다. 2.5Ghz의 고클럭 CPU를 장착해 CPU 사용량이 많은 작업을 할 때 좋습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OS를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LG의 Xnote Z455 시리즈입니다. 3세대 i5 CPU를 장착했으며, 14인치급 화면에 1366x768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16GB의 익스프레스 캐쉬를 사용해 좀 더 빠르게 사용 가능합니다. 윈도우 7이 기본 OS로 제공됩니다.



한성의 보스몬스터 베이비 66R입니다. 3세대 i7 CPU와 4GB의 램, GT65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일반적인 작업은 물론 멀티 태스킹을 요하는 작업도 여유있게 할 수 있으며 GT650M 그래픽카드 덕분에 고사양 게임도 옵션 조정을 통해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개인적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기가바이트의 울트라북 제품으로 2.5Ghz의 고클럭 i5 CPU와 8GB의 램을 장착해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128GB의 SSD를 장착해 빠른 속도로 작업할 수 있으며, GT64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디아블로3도 옵션 조정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OS를 따로 구입해 설치하셔야 합니다.




삼성의 신형 시리즈5 울트라북입니다.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5 CPU를 사용해 기본적인 성능을 높였으며, 128GB의 SSD를 장착해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터치 스크린을 장착해 윈도우 8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OS로 윈도우 8이 제공되므로 따로 OS를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7 CPU를 장착한 아수스의 신형 울트라북 젠북 프라임입니다. 1920x1080의 풀 HD해상도를 지원하며, 24GB 캐쉬용 메모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지포스 GT 620M이 장착되어 있어서 저사양 3D게임은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광시야각 패널을 장착해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OS로 윈도우 8이 제공되므로 OS는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레노보의 ideapad YOGA시리즈입니다. 3세대 i5 CPU와 8GB의 램, 128GB SSD를 장착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작업용도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IPS 패널을 장착해 시야각의 문제가 없는 뛰어난 화질을 보여줍니다. 또한, 터치 스크린과 회전 LCD로 언제 어디서든 태블릿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S로 윈도우 8이 제공되므로 OS는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소니 스타일~. 소니의 바이오 시리즈입니다. 1.7Ghz의 3세대 i5 CPU와 128GB SSD를 장착해 일반 작업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풀HD를 지원하는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윈도우 8을 사용하기에 최적의 노트북입니다. 디지타이저 스타일러스도 포함되어 세밀한 작업도 가능합니다. 윈도우 8이 기본 OS로 제공됩니다.

▷ 15인치급 모델



2세대 i3 CPU를 사용한 삼성전자의 시리즈 3입니다. 50만원의 가격이지만 i3 PCU를 사용해 최대한의 성능을 끌어냈습니다. OS가 제공되지않으므로 OS를 따로 구입해 설치하셔야 합니다.




AMD의 신형 APU인 트리니티를 사용한 레노버의 ideapad입니다. 트리니티는 기존의 라노에 비해 30%이상 성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트리니티를 사용한 이 노트북은 디아블로3도 플레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한성의 SPARQ G656 모델입니다. 2.5Ghz의 고클럭 i5 CPU를 사용해 동영상 및 고사양 CPU를 원하는 작업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1600x900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




MSI의 A617-i5 Project MX입니다. 3세대 i5 CPU와 GT630M 그래픽카드를 장착했습니다. LOL과 같은 게임은 무리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OS 미포함 제품으로 OS를 따로 구입해 설치하셔야 합니다.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제품을 만드는 Hasee의 K590P-i7입니다. 3세대 i7 CPU와 GT650M을 장착해 멀티 태스킹이 필요한 작업은 물론 고사양 3D 게임도 옵션 조정을 통해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OS는 개인적으로 구입해 설치하셔야 합니다.



한성컴퓨터의 포스리콘 1870입니다. 3세대 i7 CPU와 8GB의 램, GT65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128GB SSD와 500GB의 하드디스크를 장착해 속도와 용량, 두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입니다. OS가 포함되지 않으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5 CPU를 사용한 삼성전자의 시리즈5 S65S입니다. 3세대 i5 CPU와 GT65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같은 3D게임도 옵션 조정을 통해서 충분히 플레이 가능합니다. OS로 윈도우 7 홈프리미엄 제품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MSI의 FX61-i7 Shark 2 제품입니다. 3세대 i7 CPU와 GTX660M 그래픽카드, 8GB의 램을 장착해 일반적인 작업이면 작업, 게임이면 게임 어떤 것이든 문제없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OS를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기가바이트의 고성능 노트북 Phantasus P2542F Dual Storage입니다. 3세대 i7 CPU와 GT65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고사양 게임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128GB의 mSATA SSD를 장착해 쾌적하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며 추가로 750GB의 HDD가 제공되어 넉넉하게 하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OS 미포함 제품으로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애플의 신형 맥북 프로입니다.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7 CPU와 GT650M을 장착해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그리고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2880x1800의 높은 해상도로 고화질의 화면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Mac만의 OS인 Mac OS X가 OS로 기본 제공됩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던 분이라면 다소 어색함이 느껴지는 OS지만 사용하다보면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됩니다.


▷ 17인치급 모델


3세대 i3 CPU를 장착한 MSI의 저가형 노트북 CR70입니다. 일반적인 작업을 하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OS 미포함 제품이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HP ProBook 제품으로 3세대 i3 CPU를 사용했습니다. HD7650 그래픽 카드를 장착해 LOL과 같은 게임은 무리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OS로 윈도우 7이 제공됩니다.



3세대 i7 CPU와 GT 650M그래픽을 장착해 성능을 향상시킨 한성컴퓨터의 SPARQ G793 모델입니다. 풀 HD를 지원하며 3D 온라인 게임도 무리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OS는 제공되지 않으므로 OS를 따로 구입해 설치하셔야 합니다.





MSI의 GE70-i5 Aegis MX 제품입니다. 2.5Ghz의 3세대 i5 CPU와 8GB의 램, 지포스 GT65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일반적인 작업과 동영상 감상 등을 하기 좋으며, GT650M 그래픽 카드 덕분에 3D 온라인 게임도 옵션 조정을 통해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기가바이트의 Q1742F 입니다. 3세대 i7 CPU를 장착해 멀티 태스킹 작업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GT64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디아블로3 도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3세대 아이비 브릿지 i5 CPU를 사용한 삼성전자의 시리즈5 S65입니다. 3세대 i5 CPU와 GT65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같은 3D게임도 옵션 조정을 통해서 충분히 플레이 가능합니다. OS로 윈도우 8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한성의 보스몬스터 Lv.68입니다. 3세대 i7 CPU와 128GB의 SSD, 8GB의 램을 장착해 성능을 높였습니다. 750GB의 하드가 추가로 장착되어 있어서 용량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GTX66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고사양 3D 게임도 중옵 이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OS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으로 OS는 추가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MSI의 고성능 노트북 GE70-i7 Aegis S2입니다. 3세대 i7 CPU와 8GB의 램, 케플러 아키텍쳐를 사용한 GTX66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멀티 태스킹이 필요한 작업의 수행 능력도 우수하며, 고사양 3D 게임도 중옵 이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OS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으로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한성의 보스몬스터 90레벨입니다. 3세대 i7 CPU에 최신형 모바일 그래픽카드인 GTX675MX를 사용해 대부분의 고사양 게임도 무리없이 돌아가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17인치 화면에 풀 HD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OS미포함 제품이므로 OS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MSI의 GT70-i7 NEW Super RAID 모델입니다. 3세대 i7 CPU와 24GB의 램, GTX675M의 모바일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일반적인 작업 성능이 매우 뛰어나며, 특히 게임에서 아주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128GB의 SSD와 750GB의 넉넉한 용량의 하드도 장착되어 있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1920x1080의 풀 HD 해상도도 제공합니다. 윈도우 7 DPS버전이 OS로 제공됩니다.


▷ 게이밍 노트북

3세대 i5 CPU를 사용한 MSI의 A617A-i5 Faust MX 제품입니다. 3세대 i5 CPU와 GT64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디아블로3와 같은 게임도 문제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3Ghz의 고클럭 3세대 i7 CPU와 GTX670M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한성컴퓨터의 보스몬스터 Lv.72FL제품입니다. i7 CPU와 GTX670M 그래픽카드 장착으로 블소나 와우와 같은 게임을 중옵이상으로 여유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레노버의 ideaPad Y580 59347385입니다. 3세대 i7 CPU와 케플러 아키텍쳐를 사용한 GTX660M 그래픽카드, 그리고 8GB의 램을 장착해 일반적인 작업은 물론 게임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32GB 캐쉬 사용으로 좀 더 빠르게 사용 가능하며, 풀 HD를 지원합니다. OS로 윈도우 7 홈프리미엄 제품이 제공되므로 OS를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MSI의 GT60-i7 Extreme S2 제품입니다. 3세대 i7 CPU와 8GB의 램, GTX675M 그래픽 카드를 장착한 제품으로 고성능 CPU를 요구하는 작업에서의 성능도 좋으며, 게임에서의 성능 역시 우수합니다. 디아블로3를 상옵 이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레이드앤소울 등과 같은 온라인 게임도 중상옵 이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개인적으로 OS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기가바이트의 고성능 노트북 Phantasus P2542입니다. 3세대 i7 CPU와 GTX660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고사양 게임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128GB의 mSATA SSD를 장착해 쾌적하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며, 750GB의 HDD가 장착되어 있어 자료를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OS 미포함 제품으로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MSI의 고성능 노트북 GT70-i7 Rising S2입니다. 3세대 i7 CPU와 8GB의 램, GTX675M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멀티 태스킹이 필요한 작업의 수행 능력도 우수하며, 고사양 3D 게임도 중옵 이상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OS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으로 OS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한성컴퓨터의 보스몬스터 86레벨 모델입니다. 3세대 i7 CPU와 신형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675MX를 장착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보스몬스터 86레벨은 일반적인 작업은 물론 3D 작업도 충분할 것으로 보이며, 온라인 게임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여줄 것입니다. 또한, 패키지 게임도 높은 그래픽 옵션에서 구동이 가능할 것입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를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한성의 보스몬스터 93레벨입니다. 3세대 i7 CPU와 8GB의 램을 장착했으며, 그래픽카드로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680M을 장착해 어떤 고사양 3D 게임도 끊김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SI의 게이밍 노트북 GT70-i7 NEW Super RAID 모델입니다. 3세대 i7 CPU와 24GB의 램, GTX675M의 모바일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게임에서 아주 좋은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128GB의 SSD와 750GB의 넉넉한 용량의 하드도 장착되어 있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1920x1080의 풀 HD 해상도도 제공합니다. 윈도우 7 DPS버전이 OS로 제공됩니다.





보스몬스터의 끝판왕! 한성컴퓨터의 레이드 Lv.99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최강의 모바일 그래픽카드인 HD7970을 크로스파이어로 구성해 데스크탑 못지 않은 그래픽 성능을 지닌 점입니다. 대부분의 고사양 3D 게임을 상옵, 풀옵션으로 무리없이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128GB의 SSD와 1TB의 저장용 하드를 장착해 쾌적하고 여유있는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OS가 제공되지 않으니 OS는 개인적으로 구입해 설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