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해당 양식을 따라 작성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견적 문의가 가능합니다. ^^해당 사항이 없으시면 지우셔도 무방합니다.
0. 견적 요청 대상 : PC 또는 특정 부품
pc
1. 금액 범위 : 최소~최대

2. 용도 - 게임 & 옵션, 기타 방송, 그래픽 작업 등
취미 게임 방송용
3. 선호 메이커
x
4. 추가로 필요한 부품 :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SSD 등
램(필요하다면), 쿨러(필요하다면), ssd, 모니터, 서브모니터
5.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 : 소음, 온도, 파워, 케이스, 통풍, 오버 등
성능
6.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사양
cpu: amd 라이젠 7 3700
메인보드: asrock b450m pro
쿨러: pnc partner everest sooler pioneer 240
램: 삼성 3200 16gb*2
그래픽카드: msi rtx 2070
케이스: 3rsys j230
모니터: 비트엠 newsync x240qg165 hero hdr

7. 기타 사항

약 2년전 본체 150 모니터 20정도 주고 맞춘 컴입니다. 

 컴퓨터를 볼줄은 아나 세세하게 알진 않아서 그냥 호환 생각없이 수냉 쿨러 사고 싶어서 암거나 사고 케이스도 암거나 샀더니 쿨러 들어갈 자리가 없어 본체 쿨러랑 위치 바꾸는 경우도 있었고 ssd로 예를 들면 성능이 비슷해보이면 삼성보단 마이너 브랜드 찾아서 샀었고 모니터도 24인치 phd쓰고 싶어서 비트엠이란 회사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큰 문제는 없지만 무결점을 구매했는데 왼쪽 상단에 조금씩 이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돈을 좀 더 투자하더라도 메이저 브랜드로 구매 할 생각입니다. 지금 24인치 phd 모니터도 만족은 하고 있어서 게임용 모니터는 봐놓은 모니터는 알파스캔 24인치 g2계열 서브 모니터는 삼성 s24r350 보고있습니다. 

서브 모니터를 fhd로 사용해도 될까요? 찾아봤을땐 마우스 넘어갈때마다 렉걸린다는데 이러면 게임용모니터도 바꿀 생각입니다. 서브 모니터는 사양은 괜찮지만 틸트와 높낮이 기능은 있었으면 합니다. 아직은 모니터 암까진 생각 안하고 있지만 고민중이라 배사홀 있는걸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렇듯 이번엔 조언을 구해서 괜찮은 컴으로 업글을 하거나 중고로 팔고 새로 맞출 생각입니다.  업글을 한다면 50만원정도 투자 생각하고 있고, 팔고 다시 맞춘다면 본체 모니터 포함 약 200내외로 생각중입니다. 목적은 취미로 게임 방송을 하는 것 입니다.

   [AD]※ 광고 배너로 지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