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는 리지니 인벤이지만 아이템매니아 거래에 대해서 어떤게임보다도 잘아실 것 같아서 너무 억울한 마음에 도움을청하고자 글을 씁니다 ㅠㅜ 아래는 아이템매니아에 썼던 이메일내용입니다 
제발 도움 부탁드립니다 

-----------1------------------------------------------------------------------------------------------

조금 더 자세히 상황을 말씀드리고 도움을 청하고자 합니다.

 

1. 가장 먼저 제가 아이템매니아에 계정을 삽니다로 글을 올린게 발단입니다.

 여기에 제가 원하는 계정에 대한 내용과 스펙과 연락처를 적었고 이번호로 <문자증빙자료>사진과 같이 연락이 왔습니다.

 

2. <카톡증빙자료> 첫부분처럼 상대방이 계정스펙관련 사진을 보내주었고 <카톡증빙자료>처럼 대화가 오고 갔습니다.

 

3. 가격 175만원과 구글연동아이디에 동의가 되어 거래진행에 동의하였습니다.(상대방은 이와중에 직거래 혹은 계좌이체를 통한 거래를 유도하엿지만 제가 안전성의 문제로 거절하였습니다. <카톡증빙자료에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4. 무역팀장님 175만원 구매로 제가 삽니다 아이템매니아 거래 방을 만들었고

 

5. 이 방을 통해 카톡과 매니아 거래창 대화(이부분은 직접보실 수 있을 것 같아 첨부하지 않았습니다.)을 통하여 거래를 진행하였습니다.

 

6. 물품인수 확인전에 상대방의 계정내역 확인을 위하여 상대방이 알려주는 계정 chungwongjo750522@gmail.com이라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어 제가 확인차 들어 갔는데 구매하려고 했던 세븐나이츠 2라는 게임의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고, 새케릭을 만드세요라는 처음 게임을 시작할때 뜨는 창이 떴습니다.

 

7. 이때부터 상대방은 태도를 급변하여 저에게 아이디를 먹었다. 너가 비밀번호를 다바꾸고 잡아떼는 거다로고 주장하였습니다.

 

8. 전 상대에게 <세븐나이츠2>라는 게임은 게임상에서 비밀번호를 바꾸는 것이 불가능하며, 구글아이디에서 내역을 변동하는 것이 상대방의 인증도움없이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리며 거짓말이 없다면 쉽게 해결될 일이라고 말하엿지만 상대는 무조건 고소다 취소안해준다라고만 <증빙자료>처럼 말하고 있습니다.

 

9. 아이템매니아에 문의결과는 사건당일날은 전화를 받았다.. 넷마블과 구글은 당사자 계정(개인정보)관련으로 존재하는지와 연동조차 알려줄 수 없다. 경찰은 형사문제가 아니라며 아무 도움도 못받고 잇는 상태입니다.

 

10. <카톡증빙자료> 뒷부분과 <문자증빙자료> 뒷부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제가 꾸준하게 해결을 청하고, 정 못믿겠으면 제발 경찰에 신고해서라도 해결해달라고 해도 신고하였다고만하고 해당경찰서에 아무리 물어도 그런적은 없다라는 상태로 진행되어가고만 있습니다 ㅠㅜ

 

------------------------------------------------------------------------------------------------------------------------------------------------

상대방이 주장하는 주장은

1. 자신이 알려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제가 아이디를 바꾸었다.

  -> 1) 세븐나이츠2라는 게임은 게임상에서 계정의 아이디를 바꿀 수 없습니다. (1)구글 아이디 접속/ (2)이메일 접속/ (3)페북접속인데 해당 판매자가 말했던 연동방식은 구글아이디 였으며 구글아이디 내역변경을 위해서는 인터넷 상에서 구글아이로 로그인하여 상대방의 인증협조를 받으면 바꾸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다만 증빙자료에서 보이듯이 그 단계까지는 진행도 되진않은 상황이며, 구매자인 저는 단순히 게임에 접속하여 게임테이터가 없다는 것만을 확인한 상황입니다.

 

2. 상대방이 <카톡 증빙 자료>에서 말하고 있는 새로운 기기가 접속하여 팅겼다. 

  -> 위처럼 저에게는 상대방의 게임터이터가 없었던 상황입니다.

 

3. 상대방(판매자)이 자신의 주장을 증명하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 넷마블에 문의하여 해당계정내역이 있는지 증명(카카오톡을 통해 저에게 보내준 스펙의 케릭터)/ 게임상에서 계정을 바꿀수 있는지 확인

 -> 구글에 문의하여 저와 거래하던 시점에 구글연동에 세븐나이츠2가 연동되어있는지 증명

 -> 간단하게 경찰에 고소

 

 하지만 상대방은 어떠한 조치도 안취하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전 매일 아이템매니아에 전화를 드리고 있으며, 직접 경찰서 사이버수사대도 찾아가고, 상대방에게 전화 문잘 연락도 시도하고 있으며, 넷마블, 구글에도 도움을 청하고 있고, 10만원 상담비를 내고 변호사, 5만원 상담비를 내며 법무사에게 상담 또한 받고있습니다.)

 

--------------------------------------------------------------------------------------------------------------------------------------------------

제가 상대방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내용은

1. 상대방(판매자)가 <카톡 증빙 자료>에서 말하고 있는 HJsTy라는 아이디와 속해있었다는 챔정길드에 문의결과 <카톡 증빙 자료>에 첨부하였듯이 그런 길드원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확인하였습니다.

2. 또한 제가 아이디를 바꾸었다고 생각하면, 구글에 연락하여 계정의 본래 주인임을 증명하여 바로 계정을 찾을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 부분은 제가 구글에 문의하여 해당 거래날에 이 계정이 세븐나이츠2라는 게임이 연동되어있는지 확인해달라고 하였을때 본주인이 아니라고 구글에 거절당하였다는 것만 봐도 아실 수 있으실겁니다.

3. 넷마블을 통해서도 간단히 자신의 무고함을 증명할 수 있었을 것이고

4. 정말 억울하면 경찰에 신고하여 정확한 증명을 통해 억울함을 해소하고 자신의 물품을 되찾았을 겁니다.

 

정말 상대가 자신이 당했다면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은 쉬운방법부터 시작하여 너무나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은 넷마블, 구글에 증빙문의는 본주가 아니라 거절, 경찰에 문의는 돈을 매니아에서 가지고 있어서 거절, 매니아에서는 회사 사칙이라고 거절인 상태입니다.

매일 매일 제 억울함을 증명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현재 초등학교교사로 근무중이며 다른사람 속이며 살아보지 않았습니다ㅠ ㅜ 이게임 아이디를 살려고한 것도 육아 중에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덜기 위해 설보너스로 구매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제가 첨부한 증빙자료가 제편의를 위해 편집된 자료라고 의심되신다면 회사가 전주에 있으시자나요 저도 전주에 살고 있습니다. 가서 원본을 조작없이 보여드릴 수 있고 제가 해야된다면 경찰서에서도 얼마든지 소명할 수 있습니다 ㅠㅜ

다만 제가 아무리 경찰서를 찾아가도 제가 상대를 고소할 수 없는 민사라고만 하시고... 상대는 일방적으로 고소할거다라고만 하고 반복하고 아무 대화시도조차 없습니다. 첨부한 증빙자료를 보면 아실 수 있드시 상대방은 고소할거다 더 대화하고 싶지않다고만 반복하거나 연락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은 제가 아이디를 먹었다고만 하고 어떠한 확인하려는 시도나 저와의 대화/ 그리고 아이디를 되찾으려는 노력도 없습니다. 

 

제발 도와주십시오 ㅠㅜ 정말 매니아에 악감정이 있거나 그래서 상담전화로 힘들게 군 것은 아닙니다. 부탁드립니다.

 

-----------------------------------------------------------------------------------------------------------------------------------------------------------------------------------------

지금 시스템 상 상대방(판매자)이 허위매물로 거래창에 게임데이터가 없는 빈계정을 올리고 거래를 중간에 틀어버린다면 구매자는 일방적으로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ㅠㅜ 조금만 해결을 도와주세요

구매자가 증명하거나 어찌해볼 도리가 없이 당할 수 밖에없는 너무 억울한 경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