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모든 스킬의 통합:종족스킬만 차별화

엘프,다엘,카마엘,휴먼 같은직업=같은스킬습득

종특만 다르고 기존스킬들은 각성후 스킬습득의 소모품

 

2.각성 퀘스트:지스타에서 있었던 간단한 각성후 케릭터의 진행정도?가 퀘스트로 예상

아주 간단한 퀘스트라고 하지만 기존의 스킬,이동등이 바뀌는 것이기에 그 것을 익힐 방법을 위한 퀘스트로 만들듯

:스킬 익히기,지역간 점프 이동등 직업마다 배우는 것이 다르니 퀘스트도 직업별로 달라질 듯

-라고 해도 빨리끝내려고 무리해서 몰아잡다 죽어버렸던 1ㅅ ㅋ-

 

3.요즘 새로나오는 게임들과 같은 구성으로 바껴나갈듯

쏠플가능한 몹과 [정예몹]으로 불리는 파티사냥용 몹

힐러또한 쏠플가능할테구요 ~ㅅ~

 

4.기존 케릭터와의 격차

영상중 변신한후 공성전에서 싹쓸...한경우가 있었죠

아마 아나킴 이상가는 스탯변화로 인한 격차라고 예상되고

모든 종족이 1차 변신[나이트 변신모습과 같이]정도는 가능하리라 예상하며

카마엘이 종특으로 2차변신[1차변신에서 추가변신의 의미인듯?]이 가능할 듯함

:이라고 해도 이게 직업별로 다른변신이 나오는건진 모르겠고...

 

그냥 잡생각....

유독 아처 영상만 무기 스왑이 나오는듯한 분위기

무기를 [노 시전]으로 변환시키는 스킬이 있다거나.....

아니면 무기를 2개 -ㅅ-;;;...

 

위자의 스샷으론 4대속성을 선택할 수 있고..[무기 속성은..!?]..무기 4개 마련을 하라는 건지 아니면 R급은 여러개의 속성을

한무기에 동시 넣을 수 있는건지 의문..

 

ps.이건 절.대.개인생각일뿐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