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리니지2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10월 14일(수) 업데이트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아인하사드의 금화]
1. 현재 아인하사드의 금화로 구매 가능한 '여신의 행운 상자', '그랑카인의 드래곤 셔츠 강화 주문서' 판매 기간이 2020년 10월 2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전 안내 - 운명의 돌 시즌2]
1. 10월 28일(수) 정기점검 이후 진행되는 17주년 이벤트를 통해 '운명의 돌 - 시즌2'가 진행됩니다.
2. 17주년 이벤트로 지급되는 '운명의 돌'을 이용하여 메인 클래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 오크 종족만 이스 도미네이터 클래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드워프 종족만 티르 마에스트로 클래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아르테이아 종족만 그라비티 렝커, 사이하즈 시어 클래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영웅/영웅대기/전설/전설대기 상태의 캐릭터는 메인 클래스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벤트]
1. 각 마을에 새소식 알리미 '랄라'가 등장합니다.
 - NPC 랄라는 2020년 10월 14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10월 2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배치됩니다.
 - NPC 랄라를 통해 업데이트 관련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NPC 랄라를 통해 계정당 1일 1회 '기쁨이 담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쁨이 담긴 선물’을 통해 ‘초롱이의 행운 주화’ 300개와 ‘정령탄/마정탄 교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기쁨이 담긴 선물', ‘정령탄/마정탄 교환권’은 2020년 10월 28일(수)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스킬]
1. 혼돈의 정수를 사용하여 클래스를 변경했을 때 일부 기존 클래스의 전용 스킬이 삭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추가로 클래스의 고유 스킬 이외에 타 클래스의 스킬을 보유한 경우 해당 스킬을 일괄 삭제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위 내용을 확인하시어 원활하게 게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