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는 plaync 가족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무엇보다 소중히 취급하고 있으며, 그 어떤 사안보다 우선해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plaync는 정보통신망법의 변경과 개인정보보호법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더욱 투명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자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을 공개하고 있으며, 변경 사항이 발생 시 공지사항을 통해 plaync 가족 여러분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바뀌는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개정내용
- [6. 장기 미용계정에 대한 분리 저장•관리] 추가

현행변경
추가6. 장기 미이용 계정의 개인정보 분리 저장·관리
최근 1년 동안 서비스 이용기록(게임이용, plaync 사이트 접속, 결제, 고객센터 상담 등)이 없는 계정을 장기 미이용 계정으로 전환하고,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저장∙관리됩니다.
장기 미이용 계정 전환으로 개인정보가 분리 저장∙관리될 경우 게임 이용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복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기간 만료일 전까지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실 경우 장기 미이용 계정 전환이 취소되니, 장기 미이용 계정 전환과 개인정보 분리 보관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plaync 사이트에 로그인하거나 잠깐이라도 게임서비스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분리 저장·관리 대상 : 1년 동안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계정
 -기간 만료일 :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이 1년이 도래하는 시점
 -분리 저장·관리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계정정보, 연락처, 인정사항, 서비스이용 기록, 결제기록, 상담기록 등

2. 개정 시기
- 변경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5년 7월 1일자로 개정되어 효력이 발생됩니다

 

3. 이의 및 문의제기
- 개정된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개인정보 고충처리책임부서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 1600-0020, 상담시간 월~금 10:00~12:00 / 14:00 ~ 16:00 (토, 일, 공휴일 휴무))
-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엔씨소프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