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9-07 13:46
조회: 1,076
추천: 0
구글 락 푸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형님들.저는 판매자 입니다. 구매자도 첫거래라 구글락에 대해 모르는 상태에서 거래를 진행했습니다.
상태 저는 1대라 복구 번호, 이메일 모두 입력하지 않았던 상태였습니다. 거래 과정에서 구매자가 직접 자신의 개인정보로 모두 바꾸고 복구이메일, 번호 모두 본인으로 바꾸고 내 기기에선 판매자인 저의 모든 기기를 로그아웃 시킨 뒤 비밀번호를 바꾸었고 비밀번호를 바꾼뒤부터 락에 걸렸습니다. 즉 이 계정에 처음으로 입력된 복구메일과 번호는 구매자입니다. 저 또한 폰에 로그인되있는 계정을 삭제했고, 락이 걸린뒤 구매자 판매자 모두 로그인, 계정복구 둘다 안됩니다. 로그인을 하려하면 사용중지라고 뜨고 계정 복구하려고 하면 본인계정확인이 안된다면서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6일째 불가 상태 입니다. 판매자인 제가 제 핸드폰과 컴퓨터로 계정복구를 신청하고 있으나 안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정은 이미 구매자의 이름과 복구번호 이메일로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이경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7일차에 다시 판매자인 제가 재시도 해볼 예정입니다. 1. 복구신청은 판매자가 하는게 맞을까요? 구매자가 하는게 맞을 까요? 2. 구글 락은 언제 쯤 풀릴까요? 3. 경험이 있으시다면 부디 도움 부탁드립니다. 일주일 안에 해결이 된다면 도움을 주신분께 소소하게라도 치킨기프티콘이라도 사례하겠습니다.
EXP
701
(1%)
/ 801
|
아루제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