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클 VII. <신에 도전한 황제, 바이움>, 리니지2M
2022. 6. 2 Coming soon
안녕하세요, 리니지2M입니다.


2022년 5월 18일 (수) 예정된 혈맹 서버 이전 상품에 대하여 안내 드리오니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정

- 혈맹 서버 이전 기간 : 2022년 5월 18일 (수) 14시 ~ 2022년 6월 1일 (수) 23시 59분까지

※ 추후 동일하거나 유사한 혈맹 서버 이전 상품으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 혈맹 서버 이전 상품 구성

- 다이아를 이용해 게임 내 [다이아 상점] > [혈맹 서버 이전] 메뉴에서 혈맹 서버 이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 이름
가격
구매 횟수
구매 가능 레벨
혈맹 서버 이전
600다이아
계정 당 2회
5레벨 이상 혈맹에 소속된 45 레벨 이상 캐릭터


■ 혈맹 서버 이전 상품 주요 설정

- ‘혈맹 서버 이전’은 전체 서버 통합 계정당 2회 구매 가능합니다.

※ 혈맹 서버 이전 횟수는 기존 서버(안타라스 서버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서버)와 안타라스 서버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혈맹 서버 이전에 동의한 경우 추가로 혈맹 서버 이전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혈맹 서버 이전’은 월드 구분 없이 전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예: 바츠01 → 바이움01)

※ 기존 서버에서 안타라스 월드로의 이전은 불가능하며, 안타라스01 ~ 10서버는 안타라스 월드를 제외한 다른 월드로의 이전이 제한됩니다.

※ 일부 내용은 안타라스 월드에 추후 공개 예정인 콘텐츠로 서버 이전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혈맹 서버 이전 시 이전되는 캐릭터 정보는 캐릭터 서버 이전 정책을 따릅니다.

[캐릭터 서버 이전 정책 바로가기]


■ 혈맹 서버 이전 상품 안내

1) 혈맹 서버 이전

- 신청한 혈맹의 혈맹 레벨, 혈맹 문장, 혈맹 출석 정보 등의 혈맹 정보와 혈맹에 소속된 혈맹원 중 혈맹 서버 이전에 동의한 혈맹원이 보유한 아이템(소지품)을 포함하여 다이아, 마일리지, 클래스, 클래스 초월, 아가시온, 컬렉션 정보, 정령각인 정보, 집혼 정보, 숙련도 정보, 연금술 정보, 각성 정보, 시그마 정보가 신청한 서버로 이전됩니다.


2) 이용 방법

1. 혈맹의 군주는 혈맹 서버 이전 UI에서 이전할 서버를 선택하고 이전에 필요한 최소 인원을 선택한 후 이전 신청 조건을 충족시키면 혈맹 서버 이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전 신청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붉은색 항목으로 표시되며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2. 혈맹 서버 이전 등록 시 혈맹원들의 동의 절차가 진행되며 혈맹의 군주는 실시간으로 혈맹원들의 동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혈맹 서버 이전에 동의한 캐릭터는 즉시 접속이 종료되고 혈맹 서버 이전이 완료되거나 혈맹 서버 이전이 취소될 때 까지 서버 이전 대기 상태가 됩니다.

3. 혈맹 서버 이전에 동의한 혈맹원을 확인한 후 혈맹의 군주가 혈맹 서버 이전 구매를 확정하면 접속이 종료되고 혈맹 서버 이전이 진행됩니다.

※ 혈맹 서버 이전 신청 시 이전할 서버에서 사용할 혈맹명을 결정하게 되며 중복된 혈맹명이 있거나 금지어가 포함된 혈맹명이 있는 경우 혈맹 서버 이전을 할 수 없습니다.

4. 혈맹 서버 이전이 완료되면 Push 알림이 발송되니 게임 내 알림 설정을 ON 해 주시기 바랍니다. (OFF상태에서는 알림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상품 구매 / 판매 조건

1. 연합에 소속된 혈맹 / 성을 보유중인 혈맹/ 혈맹 정산 아이템이 서버에 남아있는 혈맹 / 우호, 적대 관계가 남아있는 혈맹 / 상품 구매 횟수를 초과한 계정은 혈맹 서버 이전 등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2. 공성전이 진행되는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부터 오후 9시 10분까지는 혈맹 서버 이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3. 이교도의 카타콤 (혈맹전) 집계가 진행되는 매주 수요일 00시20분 부터 01시 10분까지는 혈맹 서버 이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혈맹 서버 이전 상품은 서버 통합 계정당 2회 구매 가능합니다.

4. 서버 이전 신청이 마감되면 서버 이전 상품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5. 안타라스01 ~ 10서버는 안타라스 월드를 제외한 다른 월드로의 이전이 제한됩니다.

6. 기존 서버는 안타라스 월드로의 이전이 제한됩니다.

7. 혈맹 서버 이전으로 이전되는 캐릭터들의 정보는 캐릭터 서버 이전 정책을 따릅니다.

※ 서버 상황에 따른 제한

1. 서버의 상황에 따라 다른 서버로의 이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자신이 상주한 서버의 전출 가능 인원이 마감될 경우, 다른 서버로의 이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이전할 서버의 전입 가능 인원이 마감될 경우, 해당 서버로의 이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전입 가능 인원이 마감되지 않은 다른 서버로의 이전은 가능합니다.


4) 혈맹 서버 이전 등록 조건

1. 혈맹 서버 이전을 신청할 혈맹의 레벨이 5레벨 이상이어야 합니다.

2. 혈맹 서버 이전을 신청하는 군주 캐릭터의 레벨이 45레벨 이상이어야 합니다.

3. 혈맹 서버 이전을 신청하는 군주 캐릭터가 이전할 서버에 잔여 캐릭터 슬롯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4. 연합에 소속된 상태에서는 혈맹 서버 이전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5. 성을 소유한 혈맹을 혈맹 서버 이전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6. 우호, 적대 혈맹을 등록한 상태의 혈맹은 우호, 적대 관계를 정리한 후 혈맹 서버 이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7. 서버에 혈맹 미 분배 아이템을 보유한 경우 혈맹 서버 이전이 제한됩니다.

- 다시 기존 서버로 혈맹 서버 이전을 신청하더라도 이전에 사용했던 혈맹 이름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5) 혈맹 서버 이전 취소 또는 실패

1. 혈맹 서버 이전 최소 동의 인원을 채우지 못한 경우

2. 혈맹 서버 이전 등록 기간 내 혈맹의 군주가 혈맹 서버 이전을 구매하지 않은 경우

3. 혈맹 서버 이전 등록 기간 내 혈맹의 군주가 혈맹 서버 이전 등록을 취소한 경우

※ 혈맹 서버 이전이 취소되거나 실패한 경우 혈맹 서버 이전에 소모된 재화는 우편을 통해 지급됩니다.


■ 혈맹 서버 이전 설정 요약표 

항목

혈맹 이름
변경 후 이전
혈맹 레벨(경험치)
이전
혈맹 문장
이전
혈맹 출석
이전
혈맹 아지트
이전 (남은 시간 모두 포함
혈맹원 > 누적 공헌도, 주간 공헌도 기부 포함
이전
혈맹 기부
이전
혈맹 가입 설정
이전
혈맹 암호 값
이전
혈맹 공지 사항
이전
혈맹 소개글
이전
혈맹 가입 요청
초기화되어 이전
혈맹 레이드(이용횟수)
이전
혈맹 랭킹
이전 (다음 날 05시 반영)
연합 소속
연합 탈퇴 후 이전
혈맹 적대 관계(일방)
초기화
혈맹 우호 관계(상호)
초기화
혈맹 활성도 포인트
이전
혈맹 레이드 (카타콤 혈맹전)
이전
혈맹 보스 처치
초기화
혈맹 보스 아이템 정산 기록
초기화
혈맹 기억 장소
이전
혈맹 상점 제한 상품 구매 내역
이전

※ 일부 내용은 안타라스 월드에 추후 공개 예정인 콘텐츠로 서버 이전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혈맹 서버 이전 시 발생하는 캐릭터 서버 이전은 기존의 캐릭터 서버 이전 정책을 따릅니다.



본 공지사항은 사전 안내사항으로써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