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6-16 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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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와 더블확률, 저항수치에 따른 확률 변화실험![]() ![]() ![]() ![]() 치명타확률과 치명타저항이 같을때에도 약 2~3%가량의 확률로 치명타가 발생하여 혹시 명중과 같이 레벨차이에 따른 추가치명타 확률이 있는지 추가로 실험해보았습니다. ![]() ![]() ㄴ 응 그런거 없어 더블항목과 더블저항은 장비도 비싸고 해서 한가지 사례를 실험하여 치명타의 경우와 비교한뒤에 유추하였습니다. ![]() ㄴ 더블항목은 크리티컬항목과 마찬가지로 비슷한공식에 의해 발동확률이 결정되는것으로 보임. ★ 마무리 1. 치명타와 더블의 발생확률은 공격자와 방어자의 수치의 차이만큼 발생 2. 해당 수치가 서로 같더라도 낮은 확률로 발동. 확률은 2%정도 3. 방어자의 수치가 공격자보다 2%이상 높으면 치명또는 더블은 발생X - PVP시에 자신의 공격이 크리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상대의 치명타저항수치가 자신의 치명수치보다 2%이상 높음 - 치명타 저항수치는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게아닌 상대의 치명타수치와 엇비슷하게만 맞추고 다른스펙을 업그레이드 다음은 실험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한 동영상링크입니다. 실험또는 사냥터정보등을 담은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고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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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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