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6 THE ELMOR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용사님들께 풍성한 보상을 드리기 위해
특수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을 준비했습니다.
폭주한 토끼들의 혼란을 잠재우고, 평화로운 왕국을 되찾아 주세요!


■ 이벤트 일정
- 2021.09.15 (수) 정기점검 후 ~ 2021.09.29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
- 이벤트 기간, 매일 Lv.60 이상의 캐릭터에 이벤트 퀘스트 ‘토끼 왕국 탈환’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퀘스트를 선택하거나 [던전] > [특수 던전] 탭을 통해 특수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최대 2시간, 모든 서버에서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특수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

2) 이벤트 몬스터 ‘폭주한 토끼’ 처치
- 특수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에서는 몬스터 ‘작은 토끼’, ‘안대 토끼’, ‘당근 토끼’, ‘뚱보 토끼’가 등장합니다.
- 이벤트 던전의 몬스터 처치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회복되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던전 퀘스트 완료 시 ‘토끼의 증표(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토끼 왕국 탈환’]

3) 아이템 제작
- 퀘스트 완료를 통해 획득한 ‘토끼의 증표 (이벤트)’로 [제작] > [이벤트] 탭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은 2021년 9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제작 가능하며, 이후에는 제작하실 수 없습니다.

[이벤트 재화 ‘토끼의 증표’]

[제작 가능 이벤트 아이템]

■ 필독! 주의사항
- 2021년 9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퀘스트 ‘토끼 왕국의 탈환’을 수행할 수 없으며, 특수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으로 입장할 수 없습니다.
- 2021년 9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수련의 서 선택 상자(이벤트)’, ‘토끼의 꼬치(이벤트)’, ‘토끼의 송편(이벤트)’, ‘명예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변신 제작 코인’은 더 이상 제작하실 수 없습니다.
- 2021년 9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토끼의 증표(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2021년 10월 6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수련의 서 선택 상자(이벤트)’, ‘토끼의 꼬치(이벤트)’, ‘토끼의 송편(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