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LEGACY: 위대한 유산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규 푸시 보상으로 제공되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과

이벤트 퀘스트로 획득 가능한 수상한 검은 흙 주머니(이벤트)을 재료로,

정제된 검은 흙 상자(이벤트)와 각종 던전 시간 충전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해 보세요.


■ 이벤트 일정

2022. 5. 25. (수) 정기점검 후 ~ 2022. 6. 8.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고 제작 재료를 획득해 보세요.

- 일일 이벤트 퀘스트 수상한 검은 흙을 완료하면, 수상한 검은 흙 주머니(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매일 21시 정규 푸시를 통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보상을 제작해 보세요.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 및 수상한 검은 흙(이벤트)를 재료로 정제된 검은 흙 상자(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정제된 검은 흙 상자(이벤트)를 사용하면, 만능 충전석(이벤트), 어둠의 증표

[변신 카드] 이실로테(총)(이벤트)[변신 카드] 해적 사냥꾼 진(이벤트) 등 각종 변신 카드의 획득 기회가 찾아옵니다.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재료 획득

- 일일 퀘스트 ‘수상한 검은 흙’ 완료 시, 수상한 검은 흙 주머니(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수상한 검은 흙’]


- 수상한 검은 흙 주머니(이벤트)를 사용하면, 이벤트 제작 재료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과 수상한 검은 흙(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아이템 ‘수상한 검은 흙 주머니(이벤트)’]


- 매일 21시 푸시 보상으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200,000 아데나를 재료로 수상한 검은 흙(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데나 제작 아이템]


2) 이벤트 보상 제작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과 수상한 검은 흙(이벤트)를 재료로 정제된 검은 흙 상자(이벤트)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작 목록]


[이벤트 보상 목록]



■ 필독! 주의사항

- 2022년 6월 8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퀘스트 ‘수상한 검은 흙’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2022년 6월 8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수상한 검은 흙 주머니(이벤트)’, ‘수상한 검은 흙(이벤트)’, ‘정제된 검은 흙 상자(이벤트)’, ‘만능 충전석(이벤트)’, ‘고대 거인의 무덤 시간 충전석(이벤트)’, ‘그림자 신전 시간 충전석(이벤트)’, ‘상아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몽환의 섬 시간 충전석(이벤트)’, ‘드래곤의 루비(이벤트)’, ‘[변신 카드] 이실로테(총)(이벤트)’, ‘[변신 카드] 해적 사냥꾼 진(이벤트)’, ‘[변신 카드] 다크엘프(이벤트)’, ‘[변신 카드] 해적 사냥꾼 레오(이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