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리니지M 5주년을 기념해 ‘위대한 아덴 왕국’의 번영을 축하하는 성대한 축제가 열렸습니다.

하루에 1시간, 이벤트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를 즐기며 높은 경험치를 획득하고,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다양한 드랍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2. 7. 6. (수) 정기점검 후 ~ 2022. 7. 20.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상세

1) 국왕의 수렵 사냥터

- 이벤트 기간동안 Lv.60 이상 캐릭터는 [특수 던전] 및 [퀘스트]를 통해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몬스터를 처치하여 다량의 경험치와 아데나, 그리고 상점 장비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동안 1일 최대 1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 충전은 불가합니다.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


[퀘스트 ‘국왕의 수렵 사냥터’]

퀘스트
분류
지급 조건
목표
보상
국왕의 수렵 사냥터
이벤트 일일 퀘스트
Lv.60
‘국왕의 수렵 사냥터’ 몬스터 처치 (0/100)
아인하사드의 축복 X 500

[몬스터 드롭 아이템]


■ 필독! 주의사항

- 2022년 7월 20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 2022년 7월 27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휘장 선택 상자(이벤트)’, ‘빛나는 팔찌 선택 상자(이벤트)’, ‘빛나는 견갑 선택 상자(이벤트)’, ‘빛나는 티셔츠 선택 상자(이벤트)’, ‘스냅퍼의 반지 선택 상자(이벤트)’, ‘룸티스의 귀걸이 선택 상자(이벤트)’, ‘인장 선택 상자(이벤트)’, ‘종합 코인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상자(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드래곤의 사파이어(이벤트)’, ‘드래곤의 루비(이벤트)’, ‘상급 변신 뽑기권(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이벤트)’은 모두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