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다크엘프의 기원이자 라스타바드로 가는 길, 침묵의 동굴.

그 곳이 용사님을 위한 이벤트 특수 던전으로 탄생하며, 새로운 성장의 기운이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침묵의 동굴에서 아인하사드의 축복 부담 없이 사냥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2.08.17.(수) 정기점검 후 ~ 2022.09.21.(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요약

1) 이벤트 특수 던전 ‘침묵의 동굴’

- 이벤트 기간 동안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이벤트 특수 던전 ‘침묵의 동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던전 내에서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몬스터를 처치해 이벤트 재화 ‘침묵의 수정 (이벤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제작 재료 ‘침묵의 수정 (이벤트)’

- ‘침묵의 수정 (이벤트)’을 재료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특수 던전 ‘침묵의 동굴’ 

- 이벤트 기간 동안 60레벨 이상 캐릭터는 이벤트 특수 던전 ‘침묵의 동굴’을 매일 1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던전은 이벤트 기간 내 [던전] 메뉴의 [특수 던전] 탭, 또는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특수 던전 ‘침묵의 동굴’]


[이벤트 퀘스트 ‘침묵의 동굴’]



- 던전 ‘침묵의 동굴’ 내에서는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버프가 적용됩니다.

[이벤트 버프 ‘아인하사드의 따스한 시선’]



2) 이벤트 제작 재료 ‘침묵의 수정 (이벤트)’

- 침묵의 수정 (이벤트)를 재료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아이템 ‘침묵의 수정 (이벤트)’]


[이벤트 제작 아이템 상세]


■ 필독! 주의사항

- 2022년 9월 21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특수 던전 ‘침묵의 동굴’에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2022년 9월 21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침묵의 동굴’의 수행 및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2022년 9월 21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침묵의 수정 (이벤트)’, ‘드래곤의 성수 (이벤트)’, ‘빛나는 성장의 물약(10%) (이벤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이벤트)’, ‘드래곤의 사파이어 (이벤트)’, ‘침묵의 동굴 전투 지원 상자 (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 (이벤트)’, ‘드래곤의 진주 (이벤트)’, ‘마법 주문서(어드밴스 스피릿) (이벤트)’, ‘침묵의 동굴 시간 충전석 (이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