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크소울
 - 몹 잡으면 극소량 피참

2. 쇼크웨이브
 - 유니크스킬 패시브. 피 많이 참 200~250 사이. 내부쿨타임 없음. 

3. 다크웨이브
 - 신스킬. 얘도 피 채워준다고 함. 



오래된 게임이다 보니,
사냥터에서는 피가 달면 많이 아픈 곳이라 피흡 효과가 의미가 있나 싶음

쇼크웨이브만 해도 피흡이 상당해서 적당히 아픈 곳은 만피가 유지되기도 하고,

아니면 역으로 몸빵은 그렇게 좋지 않지만 엄청난 피흡으로 버티겠다는 그런건가
좀비 컨셉으로 나와도 피흡을 하지 못하면 찢겨버릴건데


이번 패치 방향이 궁금해 지네요.
(다음 요정 패치 때 속성 데미지를 무시하는 것을 무시..?!)

--------------------------------------------------------------------(도펠킹 명코소모 거의 없으면 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