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사 PVE 사냥개선
아시다시피 폭젠구역에서 혼자서 사냥할때 사냥효율은 준수합니다.
그이유는 무기대미지에 비례한 카배팅 대미지때문이겠죠. 
그러나 비선공몹이나, 단계적으로 잡는 몬스터인 경우 전혀 그 효율을 기대할 수 없다는것과, 
각종 인터월드나 타 클래스의들의 몹선점권 때문에 경쟁력에서 밀려 사냥에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개선사항 : 기사 클래스 특징을살려서 주위 몬스터를 끌어올 수 있는 도발(선공몹을 가져올 수 있는 수단)
                 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수동적으로 쓰던 카배팅사냥에 수월함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입니다

2. 기사 PVP 스킬개선
현 메타에서는 모든 캐릭들이 스턴내성 외에도 카베팅,근거리회피, 블락등 스턴이 회피되는 경우가 상당히 심하기도한데요. 스턴적중과 연계가 필요한 기사특성상 1티어 장비를 끼고있지 않는한 높은내성을 뚫기란 상당히 어렵습니다.

기사의 디버프가 너무 한정적이고, 카배 의존도가 크다는 것 또한 사실이나, 현 메타에서는 카배팅을 무효화 시키거나 저감 시키는 특성이 많이 생겨난 이유도 있습니다.

카배팅의 확률을 줄이더라도, 타 캐릭들처럼 카배팅으로 인한 디버프를 상대에게 준다면 어떨까요?
예를들면 디버프에걸린 상대에게 스턴내성을 감소시킨다거나, 일정확률로 단무지스턴이 걸린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