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항의하는 의미로 남긴 문의내용 복붙합니다.




TJ 상점장비 복구 쿠폰에 있어야할 복구 목록중 '+6 방어 팔찌'가 출력되지 않아서

문의를 여러번 남겼습니다.


*문의내용과 답변의 경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 6방어 팔찌를 날린건 현재 차고있는 6방어팔찌를 띄운날과 동일하니 로그 확인하고 정정해달라고 요청함.

- 확인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음. *단서 조건 문의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만 확인가능*

- 6방어팔찌를 인첸 실패하여 날린게 수 개월 전인데 15일 이내만 확인했다는 답변이 됨.

- 15일 이전에 발생한 로그를 확인하여 정정 요청을 하려면 고객센터 말고 어디에 문의를
해야 확인해 줄것인가에 대한 대책도 안줌.


고객센터는 문의는 들어왔는데 15일 이내만 확인가능하니 유저에게 감수하라는 의미.

이게 합당한 질의 답변이라고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