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도 복구관련해서 4번 1-1문의했더니 답변도안주고 "동일한 내용으로 문의할수가 없습니다" 이런문구가


나오면서 차단해버리네요..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는등 고객의 소리에 귀기우린다는등 지껄이기만하고 결국은 호갱님들 기망하며


문의도 차단시켜버리는 없뎃을 소리소문없이 해버렸네요..ㅋㅋ


상담원과 통화~


1.문의한지 5일이넘었는데 왜?답변을안주냐? ( 문의내역이 많이 밀려있어서 그럴수있다.)


2. 그럼 복구해준사람과 안해주는 사람의 기준이뭐냐? ( 그건 말해줄수없다;;)


3. 이렇게 유저들을 개호구로아는 엔씨게임 이젠 드러워서 못하겠다! ( ;;.............)


*** 아니!! 인첸트로 증발된 장비을 복구해달라는것도아니고 숙련도 복구 관련문제는 유저들만의 책임으로 몰고

     가는게 과연 게임사의 운영방침에는 책임이 1도없는건가요? 충분히 한번쯤은 복구해줄수도 있지않을까요?

    정말이지 이해가 가질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