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1-26 08:44
조회: 1,948
추천: 7
모닝 요징징대봄1. 영웅부터 관통활? - 현재 요정무기중 관통(비손상)무기는 영웅급인 파장, 흑왕궁부터 존재 악마왕활은 비관통(손상)무기임. 그래서 악마무기중에 활은 제일싸고 팔리지도않음 전클래스 악마무기중에 활만 유일하게 손상무기임 - 이정도면 엔씨에서 제대로 저격 같은원거리의 총사 무기인 악마왕의 라이플도 손상무기이지만 핸드캐넌이라는 대체품이있음 무~소과금들은 일단 무기에서부터 좌절하게됨 파장이 아무리 싸다해도 6천다야 이상임 사이하라는 좋은활이 있지 않냐 라고말하는 타클 많은데 사이하도 손상무기임 그리구 사이하끼고다니면 진짜 개x밥처럼 보임 옆동네 원거리 총사는 고급무기부터 관통임 많은거 안바람 현재 버려지고있는 살천활, 달장 이런거에 관통옵션 달아주면 좋을듯함 갠적으로 달장이펙트 이쁘니 달장에 달아주소 2. 블러드 투 소울 - 말그대로 체력을 마나로 회복한다. 게다가 정령옥까지소모 초반에는 정령옥이 촉매제가 아니였지만 작업장의 양산화때문에 정령옥이 촉매제로 사용되는걸로 바뀌었다 이건 그닥 문제는안되는데 상식적으로 스킬강화를 하게되면 더 좋아져야되는게 정상아니던가 스킬강화를할수록 체력은 더 깎이면서 유지력은 더나빠짐 (물론 엠피는 더 많이 회복되지만 피깎이는거 엄청 스트레스임) 스애로 피 차지 않냐? 라고 말하는사람들있는데 스트라이크애로우 (트리플10회시 발동) 몹많으면 트리플 쏘면서 발동잘됨 그래서 어느정도 유지는 됨 하지만 몹없으면 쌩 쏘울쓰면서 물약드링킹함 요즘사냥터엔 몹보다 사람이 많음 몹몰려서 물약먹는게아니라 소울쓰면서 물약 다쳐먹음 개선안 - 스킬강화시 패널티 없애달라는게 아니라 완화를 시켜줬으면함 3. 너무많은 촉매제. 화살무게 사냥이 끝나고 다시 재정비하는데 너무 복잡함 변줌 인줌 파랭이 는 공통사항이므로 패스 총사를 예를 들어봄 총알(화살5만발들떄 총알 15만발이상들수있음), 정제석만 챙기면 끝 정제석은 무게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정 화살챙겨야지,(총사의 오리하루콘총알 무게 0.01. 요정 오리하루콘화살 0.03 = 3배차이남) 정령옥챙겨야지, 마돌챙겨야지 게다가 무게생각까지 해야하니 스트레스 이만저만아님 무게때문에 물약도 못듬 (소울로 피깎이니 이건 더더욱 스트레스) 뱀파뽑으면 되지않냐라는 근거리형들많은데 근거리형들 피1도 안다는 사냥터에서 근뎀5짜리 전인놔두고 뱀파뽑으라면 뽑겟음? 피1도안다는데 소울때문에 물약을 챙겨야함 이 고통은 안해본사람은 절대모름 무게패널티로 인해 총사랑 유지력차이가 넘사벽임 개선안 - 촉매제의 통합화 (정령옥,마돌 통합) 뭐 물론 상식상 화살이 총알보다 무거운건 맞는건데 그렇게따지자면 총변신은 총알나가야하고 활변신은 화살이 나가야 맞는거아님? 화살무게 0으로 만들어달라는게 아니라 , 최소한.. 옆집총사랑 비슷하게만이라도 해줬으면 함 레피드에 대해서도 할말은 많지만 안하겠음..
EXP
95,795
(75%)
/ 97,001
인벤러
아이온2 마족 네몬서버
|
취미는구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