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 기준

스킬 타입 구분으로 개별 쿨타임으로 만들어라.

ex) 일반, 쉴드, 라이트, 버서커스, 이뮨, 레벨
     공격, 에너지볼트, 아이스스파이크, 뱀파
     저주, 슬로우, 위크니스 , 블핸
     회복, 힐, 그힐, 풀힐
     전설, 디스(에), 미티어(에)
     신화


스텟 능력치 개편 해라

ex) 
INT -   마법 회복량(뱀파, 그힐)

CON -  받는 마법 회복량 증가


마법 개편 해라 필요 없는건 삭제 하고 바꾸자

ex ) 디지즈 <=> 라이프 스트림

지속시간 30분
촉매       명코 5개
대상       술자

HP회복량 향상과  HP 회복 쿨타임 감소
INT 따라 회복량 증가 및 회복 쿨타임 감소

라이프 스트림 (에)

+ 스턴 및 상태 이상 상태에서 HP회복량 및 HP회복 쿨타임 극대화 (쿨타임 1분, 지속시간 10초) 

일할땐 잡생각이 최고인듯 

전변따까리라 변신은 잘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