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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31 16:13
조회: 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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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팀 문양 담당자는 보아라 이게 답이다.피니지 황벨을 무너뜨리더니, 이제는 주 종목인 BM에서도 개판을 치고 있네요.
업데이트를 한다면 당연히 테스트를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문양 저장 기능을 추가했을 때 대충 기회비용이 얼마가 되는지는 어느정도 머리만 있으면 계산이 될텐데? 아~ 1개씩 저장해서 강화하는 패턴은 생각못했다구요? 그게 지금 당신들 현실입니다. BM에만 집중을 하니 실제 인게임에서 유저들이 어떻게 게임하는지는 관심도 없고 테스트도 제대로 안할 수 밖에.. 아 테스터도 있다구요? 그 사람들 다 갈아 엎으세요~ 일반 유저인 제가 한번 제안해볼게요~^^ 지금 문양 저장의 문제점은 기존 대비 너무 적은 비용이 들어가는건데.. 대충 14단계 쯤 이후에 들어가는 대량의 축복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고도 풀문양을 찍을 수 있는게 문제죠. 이 정도는 다 파악했겠죠 개발자 형들? 여기서 당신들은 20번 또는 최대로 줄여도 18번?의 강화 포인트는 소모하면서 대신 초기화 비용을 줄여주는 방법을 생각해냈어야해. 맞지? 이걸 게임도 안하는 사람이 생각하니 방법이 제대로 나오겠어요? - 모든 포인트 소모했을 때만 저장? 다른 문양으로 남은 포인트 몰고 저장하면? - 일주일에 한번만 저장? 이건 드는 비용이 달라지는게 없음 ---> 중간에 한번만 저장되게 해라. 기회비용을 계산해봐야겠지만 대충 10번째 강화단계에서만 저장되게 해주면 된다. 그리고 매주 10만다이아씩주는 테스트 서버 만들어주세요. 열심히 테스트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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