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11 17:11
조회: 817
추천: 0
[NO NC]우리도 유저 간담회를 열어달라!!단일 게임에서 과금액 단연 1위인
리니지란 게임에서 가장 기본적인 고객간담회 조차 없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는가?? 과금액에 따른 VIP혜택도 없는게 이게 말이되는 처사인가?? 통신사만 봐도 실버부터 골드등급까지 엄청난 혜택이 있다. 단 매월 몇만원에서 십몇만원만 써도 그정도의 혜택이 있다. 그리고 카드사도 연회비 30만원만 내면 호텔 투숙권부터 골프장 필드이용권, 면세점 상품권, 호텔 뷔페 이용권 등등 리니지란 게임과는 비교도 안되는 과금액인데도 고객에 대한 혜택이 다르다. 도대체 리니지는 게임서비스업에서 고객한테 받는 비용으로 고객한테 돌아오는 혜택이 무엇이 있는가?? 고객이 없으면 당사도 없는거 아닌가? 유기적인 고객과의 소통도 없는 불통회사. 고객을 도박중독자쯤 취급하는 서비스실종회사. 언제까지 이따위 운영이 먹힐거라 보는가??
EXP
1,759
(79%)
/ 1,801
|
린엠3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