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ㅂ새기들아 잘봐라 이제는 유져들이 안당한다. 리니지 골수팬층이 있어서 니들이 그만큼 성장한 것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을 것이라 믿는다.

잘 봐라 TJ아, 새로운 개소리로 설득 시키느라 머리가 하나둘 빠지는건 너가 자초한 일인 것은 알고있을 것이다.
회사가 살라면 혁신이 필요한 것은 비지니스에 필수적 요소는 맞다는 것은 인정한다.

니네가 하는 짓은 새로운 것으로 새로운 매출을 창출 시키는데에 급급한 중소기업쯤의 행동을 보이고 있다.
왜 냐고? 존경받는 기업들을 봐라 새로운 상품이 기존 판매된 상품의 가치를 위협하는 것이 분명하기에, 기존 판매된 상품의 가치 보존을 잘 하는 기업이 내가 보는 세상은 대부분 존경을 받고 성장해 나가고 있는 것 같다.

문양사건이후 니들 가치보전에 힘쓰겠다했지? 새로운 것만 만들어서 돈벌생각하지말고, 혁신을 담은 것이 새 리니지면 기존 리니지에도 게임 컨텐츠를 주라고 새로운거에만 입히지말고 그래야 가치보전이 되지 않긋나?

번외로, 왜고가의 상품들이 보상판매가 있는지 잘 생각해봐라. 이게 도덕적인 사회적인 책임이라는 것이다 븅들아 
책임감없는 새기들 그저 좀더 이쁘게 보이고 좀더 있어보이면 그걸로 되는줄 아는 빡대가리들

돈벌고 아몰라 시전하는 븅들아 각성해라

ㅅㅂ새기들이 맨날 새로운 마누라 가질라그러는 거 같아서 한자 써봣다 ㅄ들아
TJ 머 ㄱ ㅏ리에 희귀변신 3장 넣고 각성 도전해서 ㅌ ㅓ트려버리고싶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