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냥관점
- 도끼 : 마울로 선점기 면에서는 한마리씩 잡을때는 뇌신보다는 상위. 하지만 폭젠지역등에서 뇌신과 같이 사냥이라고 치면 뇌신은 체라 자체가 4~5마리 선점기 역할을 하므로 효율이 개 똥망이라고 예상됨.

- 창 : 2칸 메리트 외 없음 그냥 좆망

2. 쟁

- 도끼 : 병신 1칸임. 1:1 상황에서는 데페/돌진 등으로 거리 무시스킬들이 있어서 나쁘지 않을거 같지만 라인 형들 떼쟁에서 2,3칸 공격이 딜로스 면에서는 엄청난 차이를 보임. 파티 징 찍으러 달려가다가 끝남.

- 창 : 2칸임. 뇌신은 3칸인데? 그리고 창으로 가면 위에처럼 사냥은 개 병신됨.

3. 생존기

- 가이아 : 스턴해제기 없음 = 자사 돌리면 뒈짐 ㅋㅋㅋㅋ 라인 형들은 생존기+귀매가 정말 중요한데 그냥 뒈질거임.

- 데페상황에서 생존기 스킬 사용 불가면 다른 스턴해제 생존기랑 절전베르에서 큰차이 없는거 같지만 cc상태일때 사용 가능 여부와 떼쟁상황에는 해제 스킬이 정말 중요함

- 추가로 스턴,공포 해제 뿐 아니라 타겟 초기화도 중요한데 가이아는 병신 생존기임

3. 타브

- ㅋㅋ 골픈플레이트 유지 시간에만 면역인데 그거 차징 지이잉 하고 있으면 총사는 기다려 드릴게요 그리고 그거 차면 타브 날릴게요 하냐? 타브 부터 쳐 날리고 존나 딜박지 ㅋㅋ 타브되면 반피 빠지고 시작하겠다? 타브 확률을 봐야겠지만 총사 클체때 보면 기사/사신은 카브로 관짝 들어간거 보면 제한된 타브 면역은 총사한테 큰 차이 없이 좆발릴거임.
- 실제로 라인 총사형들은 뇌신들 제발 광전사 가길 바라는중

저 위에 단점을 다 무시하고 뇌신에서 870만 명코 +2~3만 다야 쳐들여서 클체를 한다?

물론 클체가 실제로 이뤄지고 1:1에서는 뇌신을 이기겠지만 리니지는 문지방도 중요하지만 사냥/떼쟁도 중요하기에 돈을 존나 쓰면서 신화급 캐릭터가 클체할지는 관건.

고로 좆 투더 망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