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세달전..천기만 8개 뽑고 TJ히든쿠폰까지 쿠폰만 2장 등 해서 모든걸 쏟아부어도 실패했던 전설 변신..

그리고 광전사로 클체해서 7빛민티(예전 요정 부케 삭제하면서 7까지 떴던 티) 를 tj로 복구 후 7빛완티로 바꿀려는 계획 등이 분노의 러쉬로 3만 다이아 가까이 날려먹은 후 쿠폰도 날리고 완전히 무너졌었습니다. (사실 그 뒤로 추가로 희귀 빠칭코 룰렛으로 20장 정도 더 날려먹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굉장히 기본 할거만 하면서 패키지는 쳐다도 안 보고 막피 피해서 사냥 열심히 돌리고 시던만 열심히 하면서 지내왔습니다.

그때 천기 다 쏟아부어서 이 다음 전변 도전은 1년 가까이 걸릴것으로 예상됐습니다.

매일 사는 아덴뽑기만으로 합성을 해왔는데 몇 되지도 않는 영변이 중복으로 운좋게 2장 나오고 앞에 마지막으로 전변 실패했을때도 중복이 걸리게 되면서 중복 3장이 금방 채워지게 됩니다.

10케릭 시던이 돌아가므로 몇달전 8개 뽑았지만 하나는 또 곧 나올 예정이기에 전변 재도전은 예상보다 훨씬 빨리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오늘..결국 걸려버리고 말았습니다.

가장 원했던 변신은 드슬. 만능+컬렉+옵션+룩까지 퍼펙트..
두번째 원했던 변신은 원거리 아무거나..
세번째 원했던 변신은 다들 룩은 구리다하지만 컬렉+99.9%사냥충으로서 옵션이 좋은 다크하딘

원거리 걸리면 다 갈아탈려고 했으나 참 그것도 쉬운일은 아닙니다. (계정내 8다엘, 2요정)

본케 다엘은 원거리 클체가 언제 나올것이며..부케 다엘들도 나름 예전 3000다야에 55개 구성의 회복인장 등 악세랑 맞춘다고 다야 좀 들어가서 삭제하기엔 너무 아까웠습니다. 장비도 원거리로 다시 다 바꿔야 해서 근딜->원딜 교체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냥 클래스 맞게 나왔으니 다야 아꼈고 이대로 계속해라는 TJ의 계시같습니다.

이제 이 다음 계획은 클래스가 확정되었으니 그동안 본케 및 부케들 업하면서 몇년간 모은 300개의 퓨어엘릭을 근댐에 박아 넣어서 추후 10까지 채우는 것과 9각반.7뱀망.7바크를 노가다해서 구입하는 것. 정도가 큰 목표가 되겠네요.

참.. 기존 금블에서 다크하딘으로 바뀌게 되면서 옵션 부분이 공속 39%, 근댐3, ac2, 그리고 변컬에서 근명2, 원명2, 피빕근추댐1, 피빕원추댐1 이렇게 무지막지하게 올라갑니다.

그래봐야 무과금이라 0영웅스킬에 0전설스킬. 템컬10%에 조우 수호성 3번째칸까지 성공. 두번째 수호성은 이름도 모릅니다. 하나도 못했고.. 등 개깡통 수준이라 막피한테 뚜까맞는건 똑같습니다.

너무 긴 일기여서 자주 쓰기엔 너무 죄송스럽고 큰 목표를 하나씩 달성하게 되면 다시 일기를 쓰러 오겠습니다.

다엘 성님들중에서도 리세하고 계시면 성공을 기원하며.. 유학 잘 하셔서 이 근본부터 말아먹은 다엘 탈출에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