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전 프로게이머인 '더블리프트'선수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델타변이 바이러스에 확진됐다.

피터 펭은 지난 6일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 한 영상을 통해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밝혔다.
델타 변이 바이러스는 지난 10월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라고 한다.

피터 펭은 TSM 사장(피터 펭의 여자친구)인 레나 수와 함께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며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지만 감염됐다.

몇 주 안에 회복되겠지만 나보다 TSM 사장이 더 큰 타격을 입었다고 주장했다.

피터 펭과 TSM 사장은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2주간의 항체 생성시간이 지난 후에도 감염되는 돌파 감염 사례에 해당된다.

하지만 백신을 맞으면 코로나19에 감염되더라도 중증으로 악화될 가능성이 크게 줄어드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그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진 외에도 롤에 대한 흥미가 크게 떨어졌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이 시국에 스트리밍을 통해 돈을 벌 생각이 없다고 목표없이 솔랭할때 시간 낭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발언했다.

이어서 한 때는 게임을 하면서 스트리밍을 진행하는것이 재미있고 만족스러웠지만 더 이상 흥미가 없다고 당분간 롤 방송을 중단(휴식)할것이라고 선언하면서 스니키(C9 오너)와 미티어스(은퇴)과의 LCS 중계방송은 진행할 것이라고 발언했다고 하던데.....

피터 펭 얼른 쾌차하기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