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플레이한 게임의 대전 기록은 어디에서 확인하시나요? 아마 클라이언트나 외부 웹사이트일 가능성이 크겠죠. 공식 대전 기록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플레이어는 극소수이며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웹 버전 대전 기록의 상황은 클럽 기능과 비슷합니다. 외부 웹사이트들은 라이엇의 API로 제공되는 대전 정보를 놀라운 방식으로 잘 활용하고 있으며 공식 대전 기록 웹사이트를 훨씬 능가하는 수준입니다. 따라서 클럽 기능과 마찬가지로 전적 조회 웹사이트는 전문가들에게 완전히 맡기고자 합니다. 9월 8일 02:00경에 리그 오브 레전드 대전 기록 웹사이트는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주요 사항

  1. 클라이언트 내 대전 기록 페이지는 유지됩니다.
  2. 대전 기록 데이터에 대한 외부 접근이 차단되는 것은 아니지만, 기존 체계에서 새로운 서비스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전환이 이루어지는 동안 개발자 관계 관리팀에서 외부 웹사이트에 계속 지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3. 또한 e스포츠 웹사이트들을 위해 지금보다 나은 방식으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대전 기록과 기술적으로 무관하지만, 언급할 가치는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북마크에 추가할 만한 대전 기록 조회 웹사이트를 몇 군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turning-off-web-match-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