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지속 효과 - 파멸과 우울 

파멸 - 벡스가 주기적으로 파멸의 힘을 얻어 다음 기본 스킬로 적 챔피언의 돌진을 방해하고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울 - 주변 적이 돌진하거나 순간적으로 이동할 때마다 해당 적이 우울 표식을 얻습니다. 벡스가 표식이 남은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표식이 폭발하며 추가 피해를 입히고 파멸 재사용 대기시간의 일부를 돌려받습니다.


Q - 안개 화살

벡스가 전방에 관통하는 파동을 발사해 적중한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잠시 후 파동의 속도가 빨라지지만 폭이 줄어듭니다. 우울 표식이 남은 적에게 안개 화살 적중 시 우울 표식을 폭발시킵니다.


W - 거리 두기

벡스가 보호막을 얻고 충격파를 방출해 주위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우울 표식이 남은 적에게 거리 두기 적중 시 우울 표식을 폭발시킵니다.


E - 커지는 어둠

지정한 위치로 그림자를 날립니다. 그림자는 날아가는 동안 크기가 커집니다. 그림자 도착 시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키며 우울 표식을 남깁니다.


R - 그림자 파동

전방으로 그림자를 날려 처음 적중하는 적 챔피언에게 표식을 남기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을 재사용하면 벡스가 표식이 남은 대상을 향해 날아가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그림자 파동에 피해를 입은 후 짧은 시간 안에 사망할 경우, 몇 초 이내에 그림자 파동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